본문 바로가기

맛집

속초 칼국수 금이야옥이야 장칼국수 맛집

반응형


속초 여행에 빠질 수 없는
칼국수🥣 먹방 그 중 장칼국수죠😋
장칼국수 너무 좋아하는데
특히 속초에서 먹는 장칼국수는
왜 이렇게 맛있는 걸까요?😅

속초 장칼국수 맛집 많죠?
오늘은 속초해수욕장에서
걸어갈 수 있는
금이야옥이야 🥣칼국수 집을 가봤습니다.


금이야옥이야
강원 속초시 새마을길 53

월요일 휴무입니다.
매일 08:00~20:00


내부는 아담합니다.^-^
10개정도 ? 테이블 있습니다.
맛집 포스 나네요~~😎


메뉴판 참고하세요.
여기 칼제비 👍 가 있네요.
수제비도 일반 밀가루 수제비 아니고
감자 같아요.속초 옹심이인가?^^

수제비 메뉴만 따로 있어도 좋을 것 같습니다.
아쉽😅

가격대도 착하죠^^
다른 곳보다 저렴한 거 맞죠?


반찬 리필은 셀프.
공기밥이 무료로 셀프존입니다.
공기밥 무료 칭찬해~~🤗 ㅋㅋ

인스타 등 사진후기 남기면 음료수
서비스🤭


김치맛은 살짝 아쉬웠지만
양파절임,무생채 맛나네요ㅋㅋ
칼국수에 엄청 먹어댔습니다.🤭


맑은 칼제비~♡
곱빼기는 없는데 아이들 먹는다고
양을 많이 드릴께요~~그러시네요👍
이런 깨알 감동입니다.♡

수제비는 엄청 쫀득하고 식감이
너무 좋네요.국물도 끝내줍니다.😭
너무 맛있네요.


짜잔~~장칼국수 비쥬얼에 박수칩니다.
까악~~~^^
진짜 매콤하고 시원하고
제가 딱 좋아하는 맛입니다.🤩


면발도 탱탱하고
독특하게 계란물도 풀어서 나옵니다.
많이 맛있습니다.까악♡


금액도 착한데 맛도 좋고
맛집인데도 대기없이 먹을 수 있어서
너무 좋습니다.
제가 나오고부터 대기자가
있더라구요.ㅋㅋ 시간 나이스타이밍🥰

당분간 속초여행오면 금이야옥이야
칼국수 입니다. 😎

내돈내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