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호호브레드 김포구래동 빵 맛집 찾았어요 (베이커리카페)

반응형


빵빵한 빵 비쥬얼들 느껴지시나요?
대박인 빵 맛집 찾았습니다.

생각없이 지나가다가
노랑💛 컬러에 눈이 확 가더라구요.
빵집인데 2층으로 규모도 크고해서
빵순이 츄츄맘 바로 입장했습니다.
😎이런 곳 혼자 찾다니
너무 뿌듯한..아시죠?ㅋㅋㅋ



호호브레드
김포시 구래동 6883-1 골든타임 103호
070-7374-0499

8:00~23:00
일요일휴무
사진과 같이 매장 산뜻하고 깨끗하고
바로 옆에는 호호 방앗간까지 있습니다.


1층 빵 &커피 주문
2층 드실 수 있는 테이블


빵 비쥬얼 여기 장난아니네요.
사이즈가 어마어마합니다.

빵 종류도 참 많습니다.
사진 한 번 보고 가실께요😎
👇👇👇👇



케이크 종류들도 있습니다.
먹어보고 싶네요.
여기 맛 좋을 것 같아요😎😎


시오팡
독특하게 생겼쥬😏
살짝 따뜻하게 해서 버터 쳐발쳐발해서
아메각입니다. 😋😋



식빵종류들 쿠키종류들
다양하게 있고 빵 모양 하나하나
그 있잖아요.. 촌스러운(?) 느낌없이.ㅋㅋ
다 맛있어보이고 정성스러운 느낌마저
드는 느낌까지 듭니다.



커피 종류도 있네요~^^
커피 들고 다니며
매장 안 빵 이것저것 뜯어먹어 보고
싶고요~~~🤪🤪🤪


오호~~~내 이럴 줄 알았어~~ㅋㅋ
김포맛집 !!


한 아주머니 들어오시더니
떡 주문하시더라구요~~~
아.진짜 여기!!👍👍
떡순이,빵순이 살짝 감동 먹었습니다.
나이있으신 아주머니가 떡 주문
하고 가신다는 것은!! 맛보장!!
아닐까요?

이렇게 세련 된 매장 분위기에
직원들 친절하고 떡에 먹음직스러운
빵 자태들~~~
가격들도 나쁘지 않습니다.
👍👍👍👍


2층으로 올라가 볼께요~^^


규모 느껴지시나요?
여긴 머 그냥 카페입니다.

2층 인테리어까지 신경쓴 게
느껴집니다.🤔 좋아좋아


2층에서 내려다 본
1층 모습~~ 빵 냄새 아주 좋구요~~^^♡


호호방앗간
판매,주문은 호호브레드에서!!


스콘,말차맘모스,크로아상 등등
사가지고 온 빵들 양도 많아
조금씩 먹고있네요.다 맛있어요.
단맛. 강하지 않고요~~~
커피,우유랑 매일 빵 하고 있네요😍

여기 소문 내고싶어지는 곳입니다.^^
또 가야지~~~😌

베이커리 카페로 완전 강추합니다.

내돈내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