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속초 해수욕장 라또래요 아이스크림 맛집 후기

반응형


요즘 속초 젤라또 아이스크림이 핫 하네요.
추워도 핫 한거 맛은 봐야되지 않을까요?
🍦🍦🍨🍨

속초해수욕장에서 큰 도로쪽으로
약 7분정도 걸어 나왔습니다.


속초 라또래요 (아이스크림)

강원 속초시 동해대로 3939-1
매일 11:00~19:00
브레이크타임
15:00~16:00


수요일 정기휴무


헙!!! 작은가게 라또래요🍦
줄 서서 먹는 곳이었습니다.🤪
줄이 길지 않아 저도 한 번
서 봤습니다.^^;;;

맛이 어떨지 기대되네요.
아이스크림을 줄 서서 먹다니..ㅋㅋ


메뉴^^;;
매직으로 A4용지에 써서 붙여있습니다
오늘 준비된 맛
이라고 적혀있는 거 보니 매일매일
메뉴가 달라지나 봅니다.😊

줄 서면서 메뉴 정하세요.


내부는 테이블 없이 아담핫니다.
주문 받으시는 분도 어머니 연령대였던 것
같습니다.^^!아..니면..어쩌지?.ㅋㅋ

아이스크림 들고 이쁘게
사진 찍을 수 있겠습니다.^^


색감 좋은 조명과
화이트 벽~~💙 느낌 너무 좋죠?


컵,콘 고를 수 있는데
이날은 안된다고 하시더라구요.
코로나때문에 위생에 신경써서 그러나
싶어서 물어보지는 않았습니다.😊

두가지 맛 4,000 으로 결정!!


포장용기인가보네요~^^


인기메뉴인 (색감 중요하니까요)
딸기 젤라또는 계속 만들어 내시네요.

2가지 맛 고르고
서비스맛으로 미니 스푼으로 더 주시네요🤗



짜잔~~^-^
무심한듯 컵에 담아 주시네요~~^^


시그니처 메뉴인
감자 젤라또에는 후추 뿌릴지 말지
물어주시네요.뿌렸습니다.^^

독특하네요.감자맛이 나요🥔😋
그리고 색다른맛에 옴마
맛있습니다.
딸기에 쑥 맛도 서비스😋

딸기는 평범한 샤게트 맛입니다.
흑임자도 구수하니 맛있네요💙



식사 든든히 하고
맛있게 디저트까지 클리어 했습니다.

감자맛,흑임자 아이스크림으로
먹기에 독특하고 새로웠네요.
그 외 과일맛은^^ 평범하고 예상되는
맛 입니다.😊

속초해수욕장 가시는 분은
동네 한 바퀴 돌면서 라또래요가서
젤라또 한 컵 해보세요~~🏖

내돈내산리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