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가성비 좋은 감성커피 메뉴

반응형


맞아!!난 지금 커피가 땡긴다
😎☕☕
가성비 좋은 감성 커피
요즘 진짜 커피집 많이 생기지요😄
글씨체부터 감성돋습니다.


커피 참 좋아해요~^^
아메리카노를 기본으로 마시지만
가리지 않고 그리 까다롭지(?)
커피맛 모르는(?) ㅋㅋ
신맛이 안나면 다 OK~~~😌 ㅎ


감성커피


원두도 이렇게 진열되어 있습니다.


오메나!!메뉴 어마어마 하네요🤪☕☕

이거 보고 모지?
캔으로도 주문가능하다네요.
처음봅니다.🤪

재미있으니까 저도 한 번
캔으로 시켜볼께요~~^^
뜨거운 아메리카노 캔!! 엄청 뜨거워요.
손조심!!하세요~~~~

300원 추가입니다.^^
hot,cold 캔으로 다 가능합니다.


달콤메뉴들도 어마어마하네요👍
당 떨어졌을 때 이것저것 먹어보고 싶네요.
😋


그리고 옛 감성 패키지 스낵존이 있습니다.
wow~~ 색감 참 좋죠^^

감성 터지는 감성 커피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