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띤띤 쌀국수 타임스퀘어 맛집 강추천

반응형


오랜만에 영등포 타임스퀘어 방문🏢
활기 찬 쇼핑몰에 오랜만에
기분 업업 됩니다.😆

점심을 먹어야하는데..
메뉴 고르기가 너무 힘들었습니다.
쌀국수 너~~~무 좋아하기때문에 일단
쌀국수 메뉴로 결정합니다.

많은 쌀국수 집 갔지만
띤띤 이라는 곳은 처음!!

식당 분위기가 마치 여긴 베트남!!!^^
인테리어,식기등 보는 즐거움은 합격😍



세트메뉴에 면추가,등등
주문한 메뉴가 나왔습니다.
츄르릅😋😋비쥬얼도 합격!!!🤗


띤띤(베트남 음식)
서울시 영등포구 영중로 15
타임스퀘어 지하 1층

매일 11:00~22:00(마지막오더 21시)

매장 분위기 완전 좋쥬😊


메뉴 한 눈에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베트남 여행 추억이 솔솔~~😌
하늘길이 어서 뚫였으면 좋겠습니다.
주문 후 음식 나오기전까지도
기분 업업되어 있는 츄츄맘😅



메뉴판 참고하세요~^^
런치 세트메뉴도 있습니다.


런치세트 (퍼보+튀긴스프링롤)에 면 추가+2000
퍼보닥비엣(매운쌀국수)
볶음쌀국수


주방모습도 괜히 멋지네요~~🤣
별 게 다..ㅋ감성 돋습니다.


앞접시도 참 취향저격입니다.
😊


넴쟌(튀긴스프링롤 만두st)
소스 듬뿍 찍어 한 입가득 😍
맛있습니다.역시!!!


양도 푸짐하네요~^^


쌀국수 면 추가하니 양도 많고
깔끔하니 담백하고 맛있어요. 크게 벗어나지
않는 예상 가능한 맛😋


저는. 이 매운쌀국수 비쥬얼에 놀라고
맛에 박수 쳤습니다.😍🥣

맵고 짜고 ㅋ자극적입니다.보시는대로.
특유의 향신료 향에
어머어머 ㅠㅠ 진짜 너무 맛있네요.
똠양꿍은 아니고 참 표현안되네요.😋



숙주가득 국물 시원하고
고기는 또 왜이렇게 부드러운지..
어느하나 맘에 안드는 부분이 없습니다.

마라탕 좋아하는 저로써는
진짜 만족하는 맛 입니다.~~^^강추


고수,피클은 따로 말씀 드리니
주시네요.기본찬이 아닌가?...
베트남 요리에 고수 빠지면 섭하지요😅
꼭 말씀하세요!!^^


진짜 국물에 밥 말아먹고 싶..🤭
쌀국수 좋아하지만
매운 쌀국수는 안 먹어봤네요.😅

당분간 이 맛 계속 생각날 것 같습니다.
너무 맛있게 만족하며
식사 한 띤띤이었답니다.

내돈내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