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구리 전통 시장 길거리 먹거리 추천

반응형


다른 동네(?)😆 에 가면
꼭 찾아가보는 곳이 전통시장이지요~~🏡

전통시장 참 좋아하는 츄츄네 가족이지요🤗
특히 시장통에서 먹는 칼국수는 진짜
필수코스인데...요즘같은 날은
정말..시장가도 칼국수도 못 먹는 이 괴로움🤧
아이들도 참 아쉬워한답니다.


구리 전통 시장을 다녀왔습니다.
볼거리가 다양하길 기대하며..^^


시장안은 어느 전통시장과 크게 다를
게 없습니다.
구리전통시장은 규모가 꽤 큰 것같습니다.
시장과 시내가 공존하는.ㅋㅋ

젊은이들도 꽤나 많이 올 것 같습니다.


시장길만 벗어나면
음식점과 특히 곱창골목이 있더라구요.

냄새 맡으며 지나오기가 꽤나 힘들었습니다.
맛있는 냄새~~😑😑

음식점 뿐 아니라 악세사리,옷집등등
젊은이들 ㅋㅋ 🤭이 즐길 거리도
아주 많은 곳이었습니다.그래서 주차하기도
굉장히 힘드네요.좁은 골목골목🤪

시장과 조금 떨어진 공영주차장 이용했습니다.
날씨만 괜찮으면 걷기 괜찮아요.

전통시장오면 항상 조금떨어진 곳에
주차를 해야 처음부터 끝까지
구경하다가 가기 편하지요.😏


입구쪽으로 들어가자마자
식빵공방이라는 빵집🍞

요즘 이 가격대 식빵 실화입니까?
맛없기도 힘드니..(우리에겐 잼이 있자나요🤭)
3식빵 한 번 사봤습니다.

결과는 와우 만족!!😌


밤,오징어먹물치즈,초코식빵
커피와 아주 맛나게 먹었답니다.^^


다음 날 아침에도 커피와 함께~~~^-^완식빵


시장에 가면~~~~닭강정도 있고^^


전들도 있고~~~~^^


꽈배기 ,도너츠도 있고


만두도 있고~~~~😁
시장 모습은 늘 그렇듯 비슷한 모습입니다.


지나갈 때 줄이 어마무시하게
서있더니 갈땐 없어서 살짝 줄 서 봤습니다.


생활의 달인에 나와서 그랬구나~~~😅


잠시 대기하면서 진짜 호떡멍 했습니다.
몇 번보니..내가 막 굽고있는 것 같고~~🤭


금방 한 호떡은 뭐 말할 거 없이
아는 맛!!!참 맛있습니다.


남편이 40cm 로 긴 핫도그 있다는
글을 봤다며..
40은 무슨~~^^;;; 그건 아니지만
일반 핫도그보단 길~~~긴 했네요.

가격이 저 비쥬얼에 일단 1000원
치즈 1500원 와우!! 가격은 대단이
착했습니다.


맛도 와우👍👍
천원대의 핫도그 사이즈도 맛도
아주 좋습니다.
다른 건 몰라도 구리전통시장 오시면
길거리 핫도그는 강추합니다.

꼬맹이는 핫도그 하나 먹는데
꽤나 오랜시간이 걸렸네요.ㅋ커요 커~~~

그만 먹어라니..끝까지 먹는 거보니
꽤나 맛있었나봅니다.~~🤭

구리전통 시장
특별할 건 없지만 언제나 늘 그렇듯
정감있는 모습이지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