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경산 삼성현공원 대구근교 나들이 하기 좋은 곳

반응형


파란 하늘에💙 아이들과
천천히 걸으며 힐링하기 좋은 곳 다녀왔습니다.

대구 근처 경산
삼성현 역사 문화공원 이랍니다.
무료입장!!


삼성현 역사 문화공원
경북 경산시 남산면 인흥리 247-1


추운날씨,코로나로 인해 사람을 찾아 볼 수가 없었답니다.
어마어마한 규모에 우리끼리만~~^^;;
좋기도 했지만 쓸쓸하기도 합니다.


들어오자마자 양쪽으로 어마어마한
그네들~~~^^ 저도 한번 타봤는데
바이킹 타는 기분입니다. 그네 아니고요🤪

아이들도 타고는 심장이 내려간다고..
이거슨 마치 놀이동산 바이킹 너낌🤑


서서탔어야 했네요.🤣
그래서 엉덩이가 그렇게 더러웠었구나..
대기자를 위해 5분만 탑시다!!^^


아이들과 다양한 체험도 할 수있고
분수도 있고 진짜 나들이 하기 너무 좋더라구요.

더운 여름에는 바닥분수도 하나봅니다.

겨울은 또 겨울대로 산책하기도 좋고
오랜만에 아이들 숨차도록 달리기도
해보았습니다. 넓어요~~~많이~~~^^👍


아이들과 함께 미로정원도 가봤습니다.
은근 재미있습니다.^^동심의 세계🤭


크진 않지만 놀이터도 있어서
한참을 노네요.아이들~~^^
파란하늘에 웃고 떠드는 아이들 소리
이것이 힐링입니다.
마스크만 없었더라면..🤧🤧


뒷짐지고 걷기 참 좋아보이죠?
햇살은 따뜻해서 나들이하기 좋았습니다.


파란하늘💙
그늘막 치는곳도 따로 있는 것 같아요.
따뜻한 봄날에 와보고 싶네요.


둘레길도 있습니다.
한 번 올라가봅시다.


어린이집에서 체험학습도 올 정도로
체험할 게 많습니다. 산이네요^^


코로나로 인해 제한되는 체험존이
있긴 했지만 아이들과 즐기기엔 충분하네요.


놀이터도 있고요.


산에도 미로 길이 있습니다.


이 안에는 도토리가 가득합니다.
너무 귀여워요.


속이 시원합니다.
이곳저곳 포토존도 있습니다.
그림이네요~~^^


둘레길 산책 후 내려와서
역사문화관도 한번 둘러보았습니다.

삼성현의 업적과 기록들 아이들
체험존 아주 흥미롭네요.
사진으로 확인 해 봅시다~~^-^


체험존도 무료로 즐길 수 있고
아이들 너무 재미있게 시간보냈답니다.
시설도 깨끗하고 너무 좋네요.


잔디썰매장도 있는 것 같았는데..
가보진 못했네요.^^;;

여기 엄청 넓고 구경할 거 체험할 거
많아서 시간가는 줄 몰랐습니다.
오길 잘 했어요.

오는 길도 양쪽으로 다 논이며 밭이고
힐링할 수 있는 대구근교 나들이었답니다.

주말에 시간내서 오는거 추천!!해볼께요.
조금 차타고 나오면 대형 카페들도
많은 요즘의 경산이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