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홈카페 집밥

몽쉘젤리가 있었다니 편의점간식 개미지옥

반응형


편의점 들렀다가 몽쉘이 엥?
왜 작지?하다가 젤리 글자보고
바로 집어왔습니다.^-^🍩너무 귀욥♡

미니미니한 사이즈에 취향저격했네요.ㅋ😎
1200원의 소확행~~


큰 사이즈는 부담스러운데
작게 나와서 너무 좋았답니다.

초코빵 종류는 희안하게
손이 덜 가지요. 나름 다이어터 마인드네요ㅍㅎㅎ


앙♡귀엽고 냄새도 딱
몽쉘통통입니다.


이리봐도 저리봐도
앙증맞쥬?맛 한 번 보자구요~~^^


전체적으로 진짜 몽쉘처럼
초콜렛옷을 입고 있네요.
여기는 젤리아닙니다.🤔


비쥬얼 똑같네요.
ㅋㅋㅋ 아~~아이디어 진짜👍👍👍


맛도 거의 몽쉘과 똑같습니다.
식감만 졸깃졸깃 젤리네요~~😋

아이들도 신기해하며 맛나게 잘 먹었네요.
아~~~ 편의점 개미지옥이네요🤪🤪
다음방문때는 어떤 게
나와있을지 기대되네요.ㅋㅋㅋ

내돈내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