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마라주방 김포구래점 후기 마라탕맛집

반응형


뒤늦게 빠진 마라탕🥣
전국 마라탕 맛집 다 다녀보고 싶습니다ㅠㅠ

오늘같이 이렇게 추운 날은
진짜 꼭 먹어줘야하는 음식 중 하나입니다.
이제는 저보다 아이들이 더
중독된 듯 합니다.😅이거슨 좋은 중독!

구래동 왔다가 아이들 눈에 들어 온
마라주방
점심으로 꼭 먹자는 아들녀석
👌 OK 이런 건 무조건 콜이야^^

꼬맹이들 많이 커서 엄마 메뉴 같이
먹으니 얼마나 편한지 몰라요~~^^


마라주방 김포 구래점

경기도 김포시 김포한강9로 75번길
180 두원타워 2층
매일 11:30~23:30
매주 월요일 휴무

주차장 있음 2시간무료
☆메가박스 건물 ☆


마감시간은 변경되었나보네요.


썰렁한 2층에 덩그러니 마라주방이 있습니다.
매장은 넓고 채광이 엄청 좋습니다.
매장 시설도 깔끔하고 마음에 듭니다.😌


제일 안쪽으로 자리 정하고
이제 담으러 가자 애들아~~~😋
마라탕 먹으러 너무 자주 가는 아이들이라
옷 벗어두고 아주 자연스럽게
먹을 준비하러 갑니다.

사장님한테는 죄송하지만..
손님이 한팀만 있어서 조금 안심하며
식사를 즐길 수 있었습니다.


점심이벤트로
소고기 , 양고기
1+1 행사 진행하고 있습니다
.
참고하세요.

매운단계는 아이들은 하얀사골육수로
저는 1단계로 주문!!


깔끔한 메뉴판!!!
저희는 무조건 마라탕!!🥣🥣🥣


셀프 서비스
물,컵,앞접시,앞치마

그리고 독특했던
밥이 있네요?😜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밥돌이 아들이 가장 신이가 났네요.
마라탕 국물에 밥 말아먹을거라며!!^^;; ㅎ


자!!이제 담아볼까요^^👩‍🍳

자리 정하고
재료옆에 있는 큰 대야?ㅋ🥣에
재료들 골라 담습니다.

소고기,양고기도 팩에 들어있네요.
1+1행사하니 담고!!😋


옥수수면.두부면 듬뿍듬뿍 담았네요🤣
너무 맛있잖아요ㅠㅠ


그릇,컵,접시들이 🖤깨끗하니
아주 칭찬합니다.^^


짜잔~~🤗
츄르릅♡♡
아이들거 하얀사골육수 마라탕!!
구수하니 뭐 안 먹어도 맛있습니다.쩝♡

골고루 잘 도 담았네 꾸러기들🥰


매운맛 1단계
초딩 충분히 먹네요~~
많이 맵지 않습니다.
마라탕은 역시 빨간맛❤이어야 되쥬~^^



정신없이 담다가 고수를 깜빡😑
고수만 따로 결제 요청했더니..
오맛🤩 서비스로 주셨답니다.
감사합니다.~~^^깨알 감동이쥬~~~~

고수빠진 마라탕 먹을 뻔😔ㅎㅎ
추운 날 진짜 너무 든든하게
맛있게 한 그릇 싹 비웠습니다.

내돈내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