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단양 여행 단양구경시장 오성통닭

반응형

안녕하세요 😊

주말 막바지네요😭
주말 단양 나들이 왔어요~~^^
올때마다 감동이에요~너무 좋아요.
물놀이도 하고 출출한 배 체우러
단양구경시장에 들렀어요.
단양은 마늘이 유명하죠?시장 먹거리 중 마늘통닭은 꼭 먹어줘야죠~~
유명한 오성 통닭 !!!맛 좀 볼까요?😌

빨간 파라솔이 참 활기차 보이고 이쁘네요^^
시장 입구^^
이런 재래시장 참 좋아해요❤

단양구경시장 무료주차장에 주차하고 계단말고 무료 모노레일 타고 슝 올라갔어요^^
아이들 요고 참 좋아해요ㅋㅋ 금방이라 좀 아숩지만 깨알 재미✌

역시 마늘!! 입구부터 나 유명해~~~존재감 뿜뿜하네요^^

입구로 들어가다 보면 바로 나오는 오성통닭🐔
간판이 바로 눈에 띄네요~~^^
주말인데도 코로나 때문인지 사람이 많지 않았어요. 원래 줄서서 사고.그런 곳 으로 알고 있는데 말이죠😭

후라이드.양념닭강정 있는데
저흰 후라이드로 주문!!닭강정은 다른곳에서 샀어요😁 여러곳에서 맛 보고 싶어서..
통마늘 야채후라이드 18,000원

막막 튀겨내는 중👍

재래시장은 다 느낌 비슷하쥬?
먹거리 천국😍

오성통닭 홀에서 바로 튀겨낸 거 먹으면 맛있겠지만 단양 경치를 택했어요😊
시원한 계곡가서 자연바람 맞으며 먹기 위해서 포장했어요~~^^

바로 한 거 맛 봐야 되니까 커피사면서 한 두개 입으로🤭 오호~~역시 튀김은
바로 먹어야 제맛❤

솔직히 또 먹고싶다 할 정도의 맛..은🤣
취향들이 있으니..
전 개인적으로 치킨보다 마늘&야채후레이크가 넘 맛있었어요.바삭한 것이 맥주 무한리필각🍻
닭강정들은 금액 거의 동일 ~약16,000~18,000

계곡의 자연바람 만끽하며 치킨들 먹으니 참 맛있더라구요😍
사람도 많지 않아 진짜 딱 이었어요.
먹고 쉬고 온 자리는 깨끗이 치우고 왔어요🏞
기본이쥬~~~~

흙마늘 닭강정🐔
저는 이게 훨훨 맛이가 좋았어요ㅋ
찐득찐득 양념에 무까지 😆어우 찐맛!!!

그래도 결론은...속초에 만석닭강정 승😊
개인 취향!!!

단양 구경시장 2번째 방문인데..
정겹고 좋아요.시식도 많고😁

단양은 진짜 4계절 다 좋을 것 같아요.
봄.여름.가을.겨울 다 매력이 넘칠 듯.
저는 가을.여름 왔는데 두 번 다 진짜 너무 좋네요.
가을은 단풍들이 진짜 대박이구요.
여름은 계곡 물놀이가 최고구요👍
봄.겨울엔 어떤 매력이 있을지 기대되요.

다음 단양여행을 기약하며..
아쉬움을 남긴 채..
컴백합니다ㅠㅠ

#단양여행#오성통닭#단양구경시장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