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조인폴리아 농장 파주 실내나들이 추천

반응형


너무 와 보고 싶었던
조인폴리아 🌲🌳🌴🪴
드디어 와봤습니다.^^

엄청난 스케일에 식물파는 곳이라기보다
식물원 이라고 해야 겠습니다.^^

초록초록 💚
눈도 맑아지고 맑은 공기도 맡을 수
있는 조인폴리아 진짜 강추해봅니다.



조인폴리아 파주농장
경기도 파주시 월롱면 황소바위길 304

하절기 10~17시
동절기 10~16시

대표번호
1566-0310


공장같은 문을 옆으로 밀고
들어오면 바로 이런 모습입니다
양쪽으로 나무로 만들어진 동물 우드조형물들
깜짝놀랐네요~^^; ,작품입니다.👍


여기는 마치 액자 같네요~~^^
중간중간 포토존도 꽤 있습니다.
초록초록 배경으로 한 번 찍어봅시다.


오늘의 식물 남천🌴
할인되는 식물들도 꽤 많네요.
진짜 저렴합니다.
식물 좋아하시면 여기가 천국입니다.🤣

사진 대방출 해 보겠습니다.
너무 넓은 곳이라 ..사진이 엄청나네요^^


너무 멋진 곳입니다.
우드 말조형물 🐎 멋지네요.


트리나무로 많이 하는
아라우카리아 대형 사이즈인데도
가격 아주 좋습니다.👍

2021년 크리스마스 트리나무
미리 준비해두세요.ㅋㅋ


유칼립투스도 싱싱하네요.
데리고.오고..싶..다..🤭
일단 있는 거부터 겨울을 잘 지내보고!!!


식물 잘 모르는 1인으로
진짜 처음보는 것들 많더라구요.
너무 이쁜 것도 특이 한 희귀식물들도
많아서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합니다.



이런 거 진짜 너무 멋집니다.
알로카시아 존도 따로 있습니다.👍


아라우카리아 소형사이즈는
만원대!! 가격 착해요.


이쁘게 핀 몬스테라도 있습니다.


고양이 인형인 줄 알았네요.
요 녀석들도 은근 인기쟁이들♡♡


지나가다가..얘는 진짜 인형인 줄🤣
아이들이 신이 났네요~^^


대형화분들도 엄청납니다.
트럭 필요해요ㅋ


화분,받침대,분갈이 흙등 구매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식물.화분 구매해서 바로
분갈이해가시는 분들도 많습니다.
다들 전문가포스😎


외부 식물,흙,사용된 화분 반입금지!
당연한거쥬?~^^


식물을 잘 알지는 못 하지만
일단 동네 화훼단지 가봐도..
여기가 종류가 어마어마 합니다.
가격대도 진짜 저렴한 편이구요~~~^^

식물마다 가격대도 적혀져있어
쇼핑하기에 진짜 좋은 곳입니다.^^

실내온도가 따뜻하니 옷 얇게 입고 들어오세요.
코트입었다가 더워서 혼났네요.😅

애견동반 가능한 곳입니다.

날씨에 영향받지 않고
실내 나들이로 진짜 딱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