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대구 전원돈까스 동성로 맛집 리뷰

반응형


진짜 오래된 대구 동성로 돈까스 맛집
전원 돈까스 다녀왔습니다.^^

이런 옛날 돈까스 너무 생각날때
있지 않나요? 일본식 카츠보단
옛 갬성~~😄 크고 브라운컬러의 돈까스
소스 참 좋아하는 츄츄맘이랍니다.^^


동성로 중앙 대구백화점 옆쪽으로
있어서 찾기 쉽습니다.
푸마매장 바로 옆 지하 입니다.

전원 돈까스
대구 동성로 6길 2-23
매일 11:00~21:30


10시 45분쯤 도착했는데
청소하신다고^^;; 11시에 딱
오라네요🤣 시간 지켜주세요~~^^


티비에도 많이 나왔나봅니다.^^
40년전통의 대구맛집😌


여기저기 방송 나온 사진 있네요~~^^


11시 살짝 넘어 왔는데
헙. 11시에 돈까스 먹으러 오는 사람이
꽤 있습니다.대박~~
저희 뒤로도 계속~~~👍👍👍


메뉴판 참고하세요.
저희는 치즈돈까스 1,돈까스꼽배기 2.
이렇게 주문했습니다.^^


돈까싀 꼽배기 양.실화?🤪🤪
와우~~~큰 고기덩어리 2장!!!!^^;;
샐러드에 우동사리 ~~^^ 🤭


치즈돈까스도 사이즈 아이 얼굴만한 사이즈네요😊
깍두기 2번 먹었습니다.ㅋㅋ리필..
ㅋㅋㅋ


종이컵에 콜라도 주신답니다.
옛날 생각나고요~~~😊


바삭함 느껴지는지요?😎
와우 옛날 생각나네요~~^^
이런 돈까스가 최고입니다.마시쒀요 😭


샐러드랑 우동면 비벼비벼~~^^
케찹 넣고 비벼도 되고요~^^취향껏!!!^^♡


치즈돈까스~~^^
슬라이스 체다치즈네요^^
모짜렐라치즈 아니고요.
개인적으론 일반 돈까스가 최고!!!!

 


진짜 배터지게 먹었네요.
오전부터 ㅋㅋㅋ
오랜만에 바삭바삭하고 맛있는
옛날 돈까스 너무 만족스러운 식사였습니다.
맛집 인정🤗

내돈내산 리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