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블랑제리 115 빵 맛집 단팥빵 찐 맛

반응형


킹 사이즈에 단팥 가득 단팥빵
맛집으로 유명한 김포 본점
블랑제리 115
저도 맛 한번 봤습니다.😎


블랑제리 115김포장기점
경기도 김포시 김포한강6로 115
매일 7:30~21:00
일요일휴무입니다.


일요일 휴무!!
헛 걸음 하지 마셔요.^^


빵 종류가 다양하네요.
맘모스&단팥빵이 유명한데
맘모스는 나오는 시간이 있어 꼭 알아보시고
다녀오세요.맘모스 원하시는 분은요.


저는 지나가다 단팥빵 있으면 가져와야지하고
들렀는데..사람 줄 서고 이런 건 없네요🤣

예전에 줄서서 표 받고 맘모스 사고
그런다는 글을 본 것 같은데..
아무튼 사람 없이 조용하게 다녀왔습니다.


베스트 다 적혀져있네요.
배고플 때오면 난리나겠습니다.^^


단팥빵 맛집이라더니
베스트 1위 네요^^
사진찍는데 옆에 아주머니 막막
집어넣기🤑
7개 남아있는거 얼릉 집었네요.🥴

맛 한 번 볼까요🤭


와우 빵 사이즈 대단합니다.
포장지에 꽉꽉 차요~~ㅎㅎ


이쁘지는 않지만
맛만 좋음 되겠죠~~~~😎


사이즈 넉넉해서
우유랑 같이 먹음 배부릅니다. 대박


맛있네요😌맛있어~~~^^
단팥듬뿍 건과류 들어가있고
심하게 달지도 않고 아주 좋습니다.

이제 맘모스가 또 궁금해지는 츄츄맘입니다.
지다다니다 건물외벽에 김포 5대빵집이라
너무 크게 해놔서 ... 오히려 더 안 가본것
같네요.🤭 저런곳 크게 맛집없다며...^^;;;

그런데..단팥빵 제 스타일 이네요ㅎㅎ
그럼 맛집인정이쥬 뭐~~👍
다음에 유명한 맘모스 꼭 먹어봐야 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