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애플 하우스 서울떡볶이 맛집 포장후기

반응형


서울 떡볶이 맛집으로
수요 미식회에도 나왔던 반포
애플 하우스 🍎
떡볶이 드디어 저도 먹어 봤습니다.😎

사실 떡볶이보다 무침 군만두가
더 유명하기도 하지요~~^^
아~~너무 궁금하네요.츄르릅😋


주차는 상가쪽에 운이 좋으면
자리가 나고 아니면 주변 공영주차장을
찾아보셔요.


메뉴판 참고하세요~~^^


일반떡볶이 1
즉석떡볶이 2 (NO사리추가)
무침군만두 2
순대볶음 1
김치볶음밥 1

이렇게 포장했네요.
ㅋㅋ 언제 또 먹을지 모르니
골고루 다 맛보고 싶었습니다.🙃



기대됩니다.😎


어서 한 번 조리 시작해보겠습니다.👩‍🍳


즉석 떡볶이 양념 넉넉히 주셨습니다.
마치 춘장 같네요.😅


조리법도 참고해서~~^^


냄비에 재료들 넣고 살짝 잠기듯이
물을 부어줍니다.


포장된 양녕 다 넣진 않았네요.
왠지 다 넣으면 간이 셀 거 같아서
맛 보면서 넣어주세요.


쎈 불에 바글바글 끓여줍니다.


와우~~~♡
떡이 말랑말랑 해 질 때


집에 있는 라면 하나 넣어줬습니다.😋


완성🤗
와우~~~♡♡ 얇은 밀떡볶이 진짜
오랜만에 먹어봅니다.까악~~~♡

냄새에 이미 여기 맛집맞네 소리가 나오네요.ㅋ


하이라이트👍👍
양념 무침 군만두 와우~~
4개 3000원
가격도 참 착하답니다.

먹어보고 진짜!!!!!^^
🥰🥰🥰🥰

만두만!!!!사가시는 분들도 많다더니
왜 인지 알겠습니다.

예상가능 한 맛!!김치볶음밥^^
떡볶이 양념을 넣고 볶았으면
좀 색다른 맛 일것 같은데..ㅋ
내 맘대로 레시피🤭🤭


그리고 일반 떡볶이 .
전 이 떡볶이가 더 맛있더라구요.
남편도 저도 떡볶이는 이걸로!!!!😋


즉석 떡볶이 맛있어요.특별한 맛이라기보단
그냥 맛있는 맛 ㅋ적당히 맵고~~^^

남편이랑 저는 여긴 일반떡볶이를
먹어야지 독특한 이 집만의
맛을 느낄 수 있는 것 같다고 평 했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다들 그렇게 맛있다고 하던
무침군만두!!🥟
입맛은 비슷한 모양인가봐요.^^;
저희도 이 군만두 당분간 생각 날 것 같다며
엄지척 했습니다.👍

서초 반포 가실 일 있을때
포장해서라도 꼭 무침 군만두
드셔보시길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