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좋은날 떡집 효담원 김포 떡 맛집 리뷰

반응형


떡순이들 모이세요~~🤗
우연히 카페글로 알게 된 떡 맛집 찾았습니다.
진작부터 오고 싶었는데 오늘
날씨도 좋고 딸이랑 드라이브겸 다녀왔습니다.



좋은날 떡집 효담원
경기도 김포시 양촌읍 오니산로 217-1
매일 07:00~18:00


파주에 이미 맛집으로 유명한
떡집 이더라구요.
파주 사장님에게 직접 전수받아
오픈 한 김포점이라고 합니다.
우선 파주점의 떡을 맛을 못 봐서 비교는 안되겠네요.😅


딸과 저의 최애떡 중 하나 과일경단😍


찹쌀떡도 있습니다.
소량으로 구매도 가능하답니다.^^


박스가 엄청 쌓여있습니다.
손님이 많아 줄서야하나 해서 ㅋㅋ
전화했더니..그냥 오셔도 된다고 하시네요.^^;

김포에서도 한참을 들어가는 곳이라..
지나가다 들리는거는 좀 힘들듯 하네요.
찾아가서 사먹어야 하거나
택배를 해야합니다.

택배는 박스수량마다
3000~ 5000~ 전화로 문의 해보셔야 할 듯요😅


커피도 있습니다.^^
떡과 커피도 잘 어울리죠~~ 아이디어 굳!!
커피맛은 못 봤습니다.😅


떡 종류 다양하게 있습니다.^^
금액 ,종류 참고하세요.


36개 BOX사이즈 참고하세요.^^


무거워요.묵직합니다.^^
알알이 빼곡히 차 있는 떡보니 든든합니다.


사이즈도 꽤 큽니다.🤪
한 입먹다가는 목에 걸릴 듯.ㅎㅎ


흑임자 인절미 고수운 냄새 대단합니다.😎


콩고물 옆에 흘리고 난리납니다.^^;
ㅋㅋ


앙금 가득하고 고소하고 졸깃하고
맛 있네요😋

맛보라고 지인들 드렸더니 다들
맛있다고 해주시네요^^
손을 놓을 수가 없다며...😋
선물 해 드린 보람!!!!^^


한 번에 다 못 먹으니..
4알정도씩 소분해서 지퍼팩에 넣고 콩고물
듬뿍 넣어 냉동실로 보냅니다.
먹기 1~2시간 전에 꺼내 해동 후 먹으면
똑같이 맛있대요~~^^


까악~~♡♡
알록달록 과일경단🍡🍡
이쁜것이 맛도 좋네요.
진짜 몰랑몰랑 꿀맛입니다.


서비스로 주신 바나나떡도 바나나향 가득
부드럽고 너무 독특하니 맛있습니다.🍌

인절미는 말할 거 없이 👍👍👍
내일 아침 저도 우유에 인절미 해야겠습니다.

인절미떡도 아주 좋았지만 과일경단 있는지도
모르고 갔다가 감탄할 만한 맛입니다.
성공!!!🤗🤗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