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bhc 포테킹 후라이드 신메뉴 후기

반응형


bhc 치킨에서 신메뉴가 나왔습니다.
일단 바삭한 감자가 덕지덕지 붙어있는
광고사진을 보고 어머나!!취저 메뉴가
나왔다 싶었습니다.^--^

배달앱으로 주문했습니다.
포테깅 후라이드 18,000원
순살이 없어요
배달비 추가있고요~~앱 쿠폰으로 엄청
저렴하게 먹었습니다.^^

이름하여
포테깅 후라이드
세상에 없던 후라이드 맛에 포텐 터지다
랍니다~~~^^

후라이드치킨에 바삭한 감자가 덕지덕지 붙어있습니다.


포테킹 후라이드에 양념소스(+500원) 추가했습니다.

근처 bhc가 3군데 있었는데
한곳은 아직 신메뉴 준비가 안되어있다고 하더라구요. 왜지? 궁금해서
또 다른 한 곳이랑 통화하면서 여쭤보니..
아~~이게 몇번해봐야 겠더라구요.쉽지가 않다며..
엥? 왜 때문에...궁금했지만.

그렇다고 하니 뭐~~~😅


아무튼 근처에서 제일 가까운 곳에서
주문했습니다.


도착하자마자 냄새에 뭐 치킨은 😍😍
그런데!!!
왜 신메뉴가 좀 해봐야되겠다고 한 건지..
알겠더라구요~~^^;;

위 사진은 그냥 후라이드 치킨 같죠?😅


사실 .광고에 나오는 사진이랑은
실물..다르긴 하죠~~^^;
광고사진으로는 치킨에 아주 찰떡같이
붙어있는 감자들 보실 수 있는데..

실물은~~^^따로국밥이네요.




감자도 생각보다 크지가 않네요.


뽀얀~~~^^ 치킨 살은 끝내주네요.♡
양념소스에 찍어먹는 치킨은
맥주를 부르네요~~^^ㅎㅎ🤭


이렇게 사진상으로.
치킨과 감자는 싸웠는지 따로 떨어져 있..🤭

치킨먹고 감자튀김 푹푹 떠먹으면
그거시 포테킹 후라이드~^^;;

앞면은 후라이드
뒷면은 포테킹후라이드~~

같은 브랜드라도 점마다 치킨 튀기는
실력들이 다르잖아요.^^
글쎄요.이게 정상인지 어떤지는 모르겠으나
광고사진과는 달라 살짝 아쉽긴 합니다.

그래도 치킨 맛은 역시 bhc 잘 튀기죠~😋
아쉬운거는 순살 매니아가족인데..ㅎㅎ
순살이 따로 없어서..
간만에 비닐장갑 끼고 치킨 뜯었습니다.

아이들도 뜯어먹고 감자 퍼먹고
잘~~~~먹더라구요😍

신메뉴 궁금하시분들 드셔보세요.🤗
일반 후라이드치킨이랑은 크게 차이는 없는
츄츄맘 의견이었습니다.^^

내돈내산리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