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봉추 찜닭 포장 후기 (메뉴 가격)

반응형


진짜 오랜만에 봉추 찜닭 먹어보네요.
포장으로는 처음 먹어봅니다.
신혼때 까지 참 자주 먹곤 했는데..🤭

추억의 음식입니다.
직장생활때도 많이 먹었던...
저에겐 그냥 찜닭이 아니랍니다.ㅎㅎ
아~~옛날이여~~~😎



지난 주 지나가는 길에 깔끔하게
오픈한지 얼마 안된 느낌!?봉추 찜닭 매장을
보게 되었네요.오호~~기억하고 있다가
이번에 한 번 다녀왔습니다.


봉추 찜닭 (김포 사우점)
경기 김포시 돌문로 62번길 14-9
031 988 6981

전화로 주문하고 픽업했습니다.


매장에 사람 없어서
진짜 먹고 가고 싶었네요.😅
찜닭은 요리 후 바로 매장서 먹어줘야 하는데
말이죠.아쉽지만.. 포장해서 나왔습니다.


누룽지 .오마나😍
요고요고 나중에 꼭 먹어봐야 겠습니다.🤤


지금은 시간 변경 있겠지요?
꼭 전화로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메뉴 참고하세요~~^^
4인 가족
순살로 중 사이즈에 당면추가 했습니다.

순살 매니아가족~~😅


오픈기념 마스크2장도 넣어주셨네요.^^
묵직하고 차 안에 온통 찜닭 냄새로
힘들었어요.배고팠거든요.🤣


동치미 3,김치1와 함께
순살 찜닭~~^^
냄새 대단합니다.츄르릅~~
중 (한마리) 사이즈 양도 넉넉합니다.^^


방금 한 밥이랑 이제 ~~막 먹기~~~😋
감자,오이,당근도 많이 있네요.
당면 추가했더니 아~~주 만족스럽습니다.🤗


날이 추워서 빨리 식으니
후다닥 준비했습니다.ㅎㅎ
닭 비린내 1도 없이 아주 맛있습니다.


배불리 먹었는데도
아직 당면 양 실화?😆😆

이제 뭐? 밥 넣어서 비벼줘야쥬~~🥣
김장 김치 꺼내서 진짜
맛있게 먹었습니다.🥰

봉추 찜닭 포장 처음해서 먹어봤는데..
아주 만족스럽습니다.

내돈내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