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망원시장 경기떡집 방문후기

반응형


망원동 경기떡집에서 가장 유명한
이티떡 먹어보고 싶었는데..
타이밍 잘 맞춰야하나봅니다.🤣

구매실패!!😑


망원시장 갈 때마다
까먹고 돌아오는..ㅋ경기떡집.
이 날도 가다가 아 맞다!!
하고 차로 살짝 들렸습니다.

항상 다녔던 길 끝쪽으로 있었네요.이런🤣ㅎ


서울 마포구 동교로 9길 24
08:00~18:00
일요일 휴무



시장 떡집이라 방앗간.이런 분위기
생각했었는데..아니였습니다.
내부 깔끔하고 떡마다
가격표 있어 떡쇼핑하기 편리합니다.


앙금과 떡이 반대로 되어
독특한 이티떡!!맛 보고 싶어 왔건만..
망원시장 자주 가니까..
다음 기회에🤗


깔끔하게 개별포장 되어 있습니다.
인기메뉴 이티떡은 없지만
메뉴 구경 한 번 해보세요~~~^^

 


조금더 저렴하게 살 수있는 세트도
있네요~^^


오후시간대라
떡이 많이 없습니다.😅


이티떡없다는 소식에
구매의욕사라져..대충 봤는데..
절편 💚 지금 너무 먹고싶어지네요.ㅎㅎ

 


약과 쫀득쫀득 맛있습니다.
하지만..다른 약과랑 다른 큰 매력은 없는 걸로.


시루떡 맛 있네요~~🍡
몇 종류 먹어보진 않았지만
맛있게 먹었네요.집 근처 방금 한 떡들도
참 맛있죠~~😋

맛있다고 소문 난 이티떡을
먹어봐야겠습니다.어떤 매력이 있는지
궁금해지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