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스타필드 PK마켓 구경재미가 쏠쏠해요

반응형


스타필드 고양점 안에 있는
PK Market 입니다.

한 번씩 가면 꼭 들려
이것저것 구경하는 곳이랍니다.^^


스타필드 층층마다 구경거리 천국이죠^^
이쁘게 꾸며놨네요.


지하 1층에 위치하고 있는
PK Market
이마트트레이더스 입구편에 있답니다.

주차를 반대쪽에 하심 매장 끝까지
걸어오셔야하죠^^

그래서 주차명당쪽은 마트있는 쪽으로는
항상 붐벼요^^
저희는 여유롭게 운동 하는 기분으로 ㅋㅋ


PK마켓은 마치 외국마트 온 너낌😊
이런 디스플레이와 조명 바닥 ㅋㅋ
일반 동네 마트랑은 다릅니다.
ㅋㅋ 촌스러운 발언..ㅋㅋ

수입 소스,과자등등
해외여행가서 한번 씩 사와봤을 제품들도
있으니 추억꺼내기도 아주 좋습니다.ㅋ


평소 손쉽게 살 수 없는
특수 야채들도 아주 많답니다.👍

야채나 고기 과일등등
퀄리티가 좋다보니 가격대가
저렴한 편은 아닙니다.^^


집앞에 이런마트 있으면 얼마나
좋을까요.😍


과일들도 아주 싱싱하고요🍓🫐🍒


가지런히 정리되어 있는
이쁜 과일들♡♡


냉동과일들도 종류 많습니다.


오일 스프레이도 많네요^^♡


직접 손질해주는 생선 구매할 수도 있습니다.


고기류도 골라서 바로 요리해서 먹을 수
있는 곳인데..코로나때문에 그런지...
한 분도 없네요.ㅜㅜ
활기찬 마트 모습 그리워요



수입산 통조림,소스류들
구경하기 쏠쏠하답니다.😍


BV까사 제품들도 일부 판매되고 있습니다.^^


재미있는 수입과자,젤리코너도
사진 않아도 ㅋㅋ구경해야쥬. 이쁘잖아요.


와인코너 옆으로는 치즈코너도
있습니다. 중간중간 세일하는 품목들도 많네요


이제 꼬북칩 초코츄러스맛 풀렸나봐요ㅋ
대형 사이즈로도 나왔나봅니다.^^

깨알 재미 소소한 재미
PK마켓 투어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