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홈카페 집밥

내 멋대로 유부초밥 만들기

반응형


점심 뭐 드셨나요?^^
시켜먹어야지 사다먹어야지
그렇게 항상 다짐? 하며 일어나곤 하는데
결국 또 냉장고에서 재료 꺼내고
있는 츄츄맘입니다.🤣

유부초밥 사다놓은지 꽤
됐는데...ㅋㅋ 이제서야 해 먹네요~^^
시간도..많으니..유부초밥에
다른 재료 좀 올려보았습니다.

내가 좋아하는 재료들
듬뿍 올리면 그것이 요리!!!👩‍🍳


참치마요는 사랑입니다.ㅎㅎ
기름 쭉 짠 참치캔에 마요네즈와
후추 톡톡 뿌려 섞어줍니다.^^


냉동실에 있던 다진소고기도
꺼내 간장 살짝 다진마늘,후추로
간해서 볶아줬습니더.^^

지단 만들아서 얇게 썰어줍니다.


고슬고슬한 밥에 초양념 해서
유부에 반 정도 꾹꾹 눌러 준비!!^^

이젠 내가 좋아하는 재료 올리면 완성입니다.
🤤🤤


짜잔~~🤗 재료 듬뿍듬뿍
올려주고 동글동글 올려주고


깨 솔솔 뿌려주니
참 맛나보입니다.🥰 명란젓 살짝 올려
먹어도 꿀맛 찐맛 입니다.츄르릅😋


자주 먹던 유부초밥도 재료
살짝 다르게 하니 또 외식 기분도 나고
좋네요~~^-^
점심 해결하니..또 저녁 다가오네요..
어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