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홈카페 집밥

알록달록 시리얼로 굿모닝🌈 시리얼 추천 프루티페블시리얼

반응형


시리얼 덕후들 보셔요🤗
이쁘고 맛있는 시리얼 찾았습니다.ㅋㅋ

예쁘지만 불량식품 맛이면 어쩌지..
하면서 살짝 고민했지만
알록달록 이쁜 색감에 결국 ㅋㅋ😋도전!!


쿠X 로켓직구로 구매한
Post 프루티페블시리얼
패키지 너무 이쁘죠?
집안 인테리어에도 아주 좋을 듯 합니다.



외국 마트
시리얼 존 가고 싶네요.🙏


도착해서 오픈 두둥~~~
봉지 오픈하자마자 냄새 부터 킁킁.
살짝 걱정했드랬죠.

그..아시죠?살짝 불량식품 냄시..ㅋ
그럴것이다하고 오픈!!
어머😲 그 냄새 아니에요~~~
일반 시리얼 냄시.나고요 휴우~~~😌


까악~~~♡♡
너무 이쁘네요~~^-^
맛도 바로 봤습니다.일반 달달 시리얼
맛과 똑같습니다.
보기에도 그렇지만 엄청 크리스피!!!
바삭바삭함 느껴지시죠?


눈으로 한 번 맛으로 한 번
너무 만족스럽네요.
이런 괜찮은 제품 찾으면 너무 뿌듯하고
알려주고 싶은 츄츄맘입니다.👩‍🍳


견과류도 넣고 베리류도 넣어
아침 맛있게 간단하게 냠냠했습니다.
(견과류사진은 없네요.ㅋ🤭)


이쁜것이 맛도 더 있는 느낌!!😌


먹기 아깝네요.🤭
아이들도 저도 아주 만족스럽습니다.

예뻐서 요거트 피자등등
많은 요리에 이쁨을 더 해줄 것 같습니다.

심심한 시리얼과 함께 넣어 먹어도
꿀 맛😋

집콕생활에 한 끼 먹어도 조금 더
이쁜 거 찾게 되는 요즘입니다
강추하니 꼭 한 번 먹어보셔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