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홈카페 집밥

매콤 어묵 김밥 만들기

반응형


오랜만에 김밥 만들었습니다.
한 번 해놓으면 그 다음날까지
먹는 식량인데..ㅋㅋ 한 번 하기가 참
귀찮은 메뉴이기도 합니다.🤭


김밥은 투박하게 반틈 투
잘라 뜯어먹는 맛이지요.😎😎

매콤하게 먹고싶어 매콤 어묵으로
김밥 만들기했습니다.
아이들 먹겠나싶어 2줄만 말았더니..
큰 녀석이 다 먹..😑😑


전통시장에서 산 맛있는 어묵 😋
냉동실서 나와 매콤 어묵으로 변신 시킵니다.

전통시장 어묵코너에 가면 항상 사오는
메뉴랍니다.강추~^^

매콤 어묵
다진마늘,간장,올리고당,액젓,고추장,고추가루
양녕해서 후다닥 맨들었습니다.^^


그리고 계란지단 해서 얇게 썰어줍니다.
마트에 김밥재료 세트로 판매되는거
그대로만 재료 준비했습니다.👩‍🍳


꼬들밥 최대한 얇게 깔아줍니다.
탄수화물 중독자는 좀 도톰하게🤭

밥이 좀 식어야 펼치기 편합니다.
충분히 식혀주세요~~^^


단무지와 매콤어묵만 넣어 만들었습니다.^^
하면서 어묵 다 먹게 생겼네요.ㅋㅋ

김 끝부분만 살짝 남겨두고
동글동글 꾹꾹 누르며
잘 말아줍니다.~~^^


계란 김밥~^^
계란지단 썰어놓은 거를 꽤 많은 양을
빈틈없이 올려줍니다. 계란끼리 공간 안
생기게 촘촘하게!!!!


나머지 재료 포개어 공간없이 꾹꾹
올려서 돌돌말기 시작~~😋


완성~~~👍
챔기름 살살 발라주고 깨 솔솔
뿌려주면 끝!!!^^


칼에도 참기름 발라가면서
김밥 썰어주시면 깔끔하게 썰립니다.👩‍🍳

김밥엔 컵라면이쥬😎
추억을 먹습니다😭


아이들은 치즈볶이 선택!!
아~~ 이 꼬맹이들 먹을 줄 모르네몰라😌

김밥엔 국물인데
아그들은 그걸 모르네요.ㅋㅋ
그래도 아그들 엄청 맛있게 그릇 다 비우네요.


어묵을 빈틈없이 꾹꾹 눌라가며
해야 이쁜김밥 나옵니다.
저는 실퐤🤪 ㅋㅋ 빈틈 많이 보이시죠?ㅋㅋ


초록색이 없어 아숩지만
맛은 좋습니다.😄


정신없이 김밥 말았네요.
내일 점심까지 김밥이다 애들아~~~🤭ㅋㅋ

매콤 어묵 김밥은 조만간
더 해야겠습니다.양 껏 못 먹었네요😔 ㅎㅎ

김밥에 육개장 사발면 어떠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