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홈카페 집밥

이태리타올 쫀드기 😆 티비보며 맥주 한잔과 하루 마무리합니다

반응형


어머~~🤭 쫀드기 매니아인데..
요론 게 있었다니~~^^

진짜 때 밀고 싶어지는 간식입니다.
이런 거 있음 왜 가만있질 못 하는지..ㅋㅋ
캠핑 갈 때 사는 쫀드기인데..
이걸 보는 순간 ㅋ지나칠 수가 없었습니다.


어쩜 이런 디테일😆
노란색,핑크색
오리지널 불고기맛으로 2가지있네요^^



오리지널 4장
불고기맛 3장
가격은 천원 씩이었던 것 같아요.😆


노랑ㅡ불고기맛
핑크ㅡ오리지널
왠지 바뀐 것 같지만 맞습니다.ㅎ


후라이팬에 기름없이 구웠어요.


육퇴 후 쫀뒤기랑 맥주 한 잔 했습니다.😁
오리지널이 맛있네요.^^
쫀드기에 요즘 다양한 맛들 나오지만
오리지널이 최고지요👍ㅎㅎ

이런 재미있는 간식 너무 좋네요.
아이디어들이 아주 대단들하십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