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홈카페 집밥

삼계탕 만들기 초복음식

반응형

안녕하세요😉

초복이라고 오늘도 무지하게 더웠네요^^
다들 삼계탕 한그릇씩 하셨나요?아님.저녁 가족들과 즐거운 외식이신가요?^^

늦게 퇴근 하는 남편은 알아서 해결할 것이고.ㅋㅋ
개인적으로 물에 빠진 닭은 그닥 좋아하지 않기 때문에..초복 저녁 메뉴 고민 좀 했어요😔

집근처 반찬 가게를 갔더니 막 한 삼계탕🐓들이 포장되고 있더라구요.오케이!!!
아그들 오늘 저녁 이걸로 하자 ㅋㅋㅋ

딱 먹기좋은 아담한 사이즈 12.000원에 득템했네요^^ ㅋㅋㅋ
가지고 와서 바로 뚝배기로 이동!!!!
비록 사가지고 온 음식이지만 내가 한 것처럼...ㅋ

팔팔 한 번 끓여주고 !!통통하게 찹쌀이 꽉 차있었어요😍닭보단 찹쌀밥 ㅋㅋ

아이들껀 퍼묵 하기 좋게 손질? 해 밥 추가해서 한 그릇씩!!! 맛있는 친정엄니 깍두기와~
여름 아주 건강하게 보낼 수 있겠네요 ㅋㅋ
손질 후 뼈다귀에 남은 살은...🤦‍♀️츄츄맘 몫...쩝.
엄마는 삼계탕이 싫다.고 하셨어~🎶🎵야이야아~~
ㅋㅋ그런데 진짜 좋아하지 않아 슬프진 않네요ㅋ

다른 반찬 필요없이 소금후추랑 깍두기만해도
한 끼 든든하게 맛있게 초복 음식으로 저녁 해결했어요^^

이젠 츄츄맘은 맥주 한 캔 해야겠어요🍻 ㅋㅋ
삼계탕보단 새우깡에 맥주 한잔이 더 기다려지더라구요.ㅋㅋ

모두 건강한 여름 보내자구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