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이케아 고양점 와플 아이스크림 스웨덴 푸드마켓

반응형

얼마 전 다녀온 이케아 고양점.
진짜 조용하고 사람이 없네요.ㅡㅡ
활기 찬 이케아 그립습니다.


Hej !
스웨덴 말로 "안녕하세요"라는
뜻 이랍니다.


강렬한 💛💙 ikea
포토존입니다.^^


크리스마스 시즌 여기서 분위기 좀 느낍니다.^^;
예전처럼 크리스마스 시즌
상품들이 많지 않더라구요.포장지
리본 이런소품도 품절 인건지..안 보입니다.



오늘 목표였던 허스키 빅 사이즈^^
19,900원!!
꼬맹이가 크리스마스 선물로
인형을 원하네요~~^^;;
아직은 순수 덩어리💛

가자~~~허스키야~~~~^^


역시 라탄 조명들💛눈에 들어옵니다.

살짝 후다닥~~~ 구경 하고 왔네요.


계산 후 나가면
바로 있는 스웨덴 푸드 마켓 🥫🍿🍟🌭🍕

여기 규모를 넓혀주세요!!!^^
재미가 쏠쏠하지요~~🥰


여행 온 느낌입니다.😭
해외 나가도 어떤 투어보다 마트투어가
제일 재미있는 츄츄네입니다.


이것저것 다 사고싶네요.
알록달록 패키지 짱 입니다.😍


베이커리도 있네요~~^^
역시 금액 착하고요~~


케찹,머스타드 너무 유명하죠^^
인테리어에도 한 상콤합니다.



동네마트보다 저렴한 치즈 👍
대박이네요.치즈도 있었다니.


파스타 종류도 조금 있습니다.


대구알 스프레드 🐋
명란마요 이런거겠죠?아...샀어야 했나봐요.
계속 궁금합니다.ㅡㅡ..


한참 많이 해 먹었던
이케아 핫도그 재료들~~~~^^


포테이토 볼도 샀는데
나중에 리뷰 해 보겠습니다.
금액 아주 좋습니다^-^


엥? 푸드코트에 새롭게 오픈 한
헤이!아이스크림숍 💛💙
컬러감 너무 이뻐서 바로 방문했습니다.


바나나&블루베리맛 아이스크림
좋아하는 맛!! 확신하여 ㅋ바로 먹어봤네요.
1,000원. 금액 대단하고요.^^

다른 아이스크림 토핑입니다.
나중에 먹어볼테얍^^


좀 녹았네요.🤣
그런데 너무 취저맛 입니다.
바나나블베 소프트콘♡♡

진짜 맛있게 먹었답니다.
강추하니 나중에 이케아고양점에 가시면
꼭 드셔보시길 추천합니다.


하트 와플❤
아놔~~이런 깨알 디저트 찾기
너무 뿌듯합니다. 이쁘잖아요 너무~~🥰


그래서 아침에 바로 먹었지요.👩‍🍳


일반 와플보다 아니..안 달아요~~
그래서 꿀,슈가파우더,시럽 등등
많이 이용하셔도 됩니다.^-^



오븐에 6분 구웠네요.^^
바삭하게 구워서 과일이랑 요거트에
찍어 먹으니 딱 좋습니다.
무엇보다 이뻐요~^^눈으로 먹는 즐거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