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은평 한옥마을 고즈넉한 서울 나들이

반응형


우연히 알게 된 은평 한옥마을 🏯
서울에 이런 곳이 있었다니..
북한산이 이렇게 웅장하게 보입니다.
감탄을 자아냅니다.👍

놀면뭐하니에서 싹쓰리 마지막 식사
(비룡이 음식 만들어 대접한 곳)
촬영했던 곳이기도 하죠^^

은평한옥마을
서울 은평구 진관동 127-27


편의점,카페,음식점들도
한옥으로 되어있습니다.

전주여행때도 이런 곳들 ..참
느낌있고 좋았는데...너무 평온하고
힐링이 따로 없네요.😌


똑같은 제품들일텐데..
왠지 들어가고 싶고 그러네요.^^;

사람도 많지 않아 조용히
북한산과 한옥마을 구석구석
즐기기 너무 좋은 곳입니다.

(사진많음 주의😄)


이런 느낌 너무 좋죠.기와장~~🏯


동네 한바퀴 돌다보면 쉴 수 있는
정자도 있습니다.


그림이 따로 없네요.
북한산과 한옥마을⛰🏯


너무 이쁜 한옥집들♡
영업하는 곳도 있고 직접 거주하시는
분들도 있고...
그림같은 한옥집 체험해보고 싶은
생각이 절로 드네요.


골목골목 느낌 너무 좋죠^^


전주한옥마을 갔을 때도
해질녁에 진짜 운치있고 느낌 묘했는데
해가 저물어가는 시간때
한옥집들 뭔가 힐링입니다.🥰


대문앞에 크리스마스 리스 🎄
아~~~이런 갬성!!


동네 걷다보면 중앙쪽에
이런 산책로도 있습니다.대박!!!

200년 넘은 느티나무도!!와우~~
아이들이 200년에 깜짝 놀라네요.
건강하게 자랐다며..☺


4계절 다 느껴보고 싶습니다.
여기 진짜 고즈넉의 최고치입니다.
너무 힐링이 되네요.


한옥마을 안에
한옥집도 어느쪽으로 가면 세련된
현대집도 ㅋㅋ
전원마을처럼 그림같은 이쁜집들도
있어서 구경하기 너무 좋습니다.


주차장도 있고 주택가 옆으로 잠시
주차하시는 분들도 계시네요.^^

북한산성 입구 국립공원 주차장을
이용하라는 현수막이 있네요.

서울에 이런 한적하고 고즈넉한 한옥마을이
있는지 이제라도 알아서 너무 좋습니다.🤗

전주느낌은 아니지만 때로는
조용히 뒷짐지며 ㅋㅋ 마냥 걷고 싶을 때
여기 강추합니다.힐링하고 왔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