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홈카페 집밥

곰표 젤리 나쵸 나도 먹어봤다 CU 인기상품 후기

반응형

요즘 편의점 쇼핑에 재미들린 츄츄맘입니다.🤭
1 +1 행사도 많고 재미난 간식도
참 많은 요즘 편의점이쥬?



곰표 젤리& 나쵸
이미 sns에서 많이 접했는데
패키지 진짜 취저 당했습니다.
필요없는..부침가루도 살 뻔 했습니다.😅

옛날 갬성~💚💚 아~~이런 거
너무 좋네요.


CU곰표 젤리 1,500원


입속이 상쾌한 에티겟 젤리
라고 쓰여져 있습니다.
제가 아주 좋아하는 민트,박하💚
기대되네요.


오픈하자마자 와우~~~
🐅 호랑이 연고 다 아시죠?
딱 그 향이 었습니다.
대바~~~악~~~~진하다~~


초록 9 화이트 5
밸런스 안 맞고요 ㅋㅋ🤭


먹어봤네요.드디어~~~~
어머나😆 이거이거 에티켓 젤리 맞네요.
평범한 간식 젤리 아니고요~~
향 대단합니다.

요즘 마스크때문에 먹는 향수도
나오는데 이거 들고 다녀도 되겠습니다.
파스먹는 느낌.ㅋㅋ
저는 만족스럽네요.아이들은 못 먹을 듯.


이번엔 나쵸 ~~^^
이미 지난 번에 한 번 먹어보고
매력 느낀 곰표 나쵸


짜지 않고 진짜 고소해요.
한 번 뜯으면 뭐 멈출 수 없습니다.


짜지 않아서 살사 소스에 콕 찍어 먹어도
찐 맛😋


맥주를 부르는 맛이랍니다.
강추해요.!!!^^

내돈내산 리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