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영천 오니와플 맛집🧇 영천 카페 추천

반응형

영천 와플 맛집 다녀왔습니다.
대단한 사이즈와 비쥬얼에 넋이 나갔네요😋



베스트 메뉴 3가지 포장했어요.^^


오니와플
경북 영천시 삼산길 22-4 1층

일반 가정집 같아요.이런 느낌 또
매력 넘치네요~~^^대문 들어가면



마당있고요.날씨 좋은 날은
밖에서 커피와 와플 즐기면 좋겠네요😍



와플 종류 대단하네요🤪
다 먹어보고 싶어집니다. 냄새에 이미..👍



분위기 좋네요~^^와플 먹기좋은 조명!ㅎㅎ
사장님의 센스가 느껴지는
곳곳의 테이블~~~^^숨은 공간도 있고
재미있네요.^^


영천에 이렇게 분위기 좋은 카페가 있다니!!
많이 변했네요~~^^♡



로투스 매니아 답게
로투스 와플 😍😍 대단하죠?ㅠㅠ
4,000원


베스트 메뉴인
사과와플&초코와플
3,000원
가성비 좋네요👍이 사이즈를 !!대박!!

맛도 좋고 양도 좋고~~🤎
영천 또 가게 되면 꼭 들러서
커피와 함께 분위기 좋은 매장에서
먹어 보고 싶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