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시흥 고구려짬뽕 본점 드디어 가보다 -시흥맛집 인정

반응형

고구려 짬뽕 한 번 먹어보고 온가족
맛에 반해 기회되면 본점 가서 꼭 맛 보리라
다짐했습니다.🤭
경기도 시흥에 볼 일 있어 왔다가
20분거리에 고구려 짬뽕 본점이 있어 냉큼 다녀왔습니다.



지난 번 고구려짬뽕 계양점보다
뭔가 양이 더 푸짐해 보입니다.😎
이것이 본점 클라스 인 건가..


고구려 짬뽕 시흥 본점
경기 시흥시 수인로 3472-22
월요일 휴무
10시30분 오픈


주차 봐 주시는 분이 몇 분 계십니다.
주차장 공간이 워낙 좁고해서
들어갈 때 길게 늘어선 줄..살짝 고민했지만
이번 기회를 놓칠 순 없기에..🤪


앞에 15팀!!!🤦‍♀️🤦‍♀️
진짜 기다려야하나 고민 많이 했습니다.
남편이 당연히 기다린다는 입장을..
그래 우린 차에 있을께~~😁

시간은 그리 많이 걸리지 않고 들어왔습니다.



입구앞에서 이름 적어두면 부릅니다.
그리고 입장!!^^

메뉴 참고하세요.
아무래도 불짬뽕 ,차돌 짬뽕이 유명하지요.


1,2층으로 되어있고
2층은 신발벗고 올라갑니다.😅



기본반찬입니다.^^
저희는 그때 먹어보고 맛있었던
차돌 짬뽕,옛날 짜장,옛날 짬뽕,탕수육 소
주문했습니다.


탕수육 주문시!!!
찍먹이신 분들🤚🤚
주문할 때 소스 따로 꼭 요청하셔야 합니다.
깜빡하시면 부먹 스타일로 나옵니다.
이런 거 예민하신 분들 꼭!! 기억하세요.^^
탕수육 소자도 양 그리 나쁘지 않네요.
다른 메뉴들이 양이 많아서인지
4가족 너무 배부르게 먹었네요.👍


까악~~차돌짬뽕 비쥬얼 대단합니다.^^
적당히 맵기에 푸짐한 양에 기가 막히네요~


코로나때문인지 수저도 일회용도 따로
주시네요. 물은 셀프!!!
음식 엘리베이터로 2층까지 올라오네요.^^

음식도 빨리 나옵니다.그래서 어느정도
대기가 있어도 기다리셔서 먹어보시길 추천😉

 

입구 쪽엔 고양이들도 있어서 아이들
또 한참을 보고 있네요😅

 


고구려 짬뽕 본점!!! 본점답게
푸짐하고 진한 국물에 맛~~~있게 먹었답니다.
나중에 시흥에 오게되면
또 오고싶네요~~^^시흥 맛집으로 인정🤗

내돈내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