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고성 공현진 해수욕장 아이들과 스노쿨링 하기 좋은 곳 추천

반응형

올해도 어김없이 속초 여행
바다 물놀이가 언젠가부터 자연스러워지면서
조용하게 즐길 수 있는 해변을 찾게 됩니다

작년까지 찾아가 감탄을 자아냈던
고성 아야진해수욕장!
나만 알고 싶은 그런 곳이었는데 ㅋㅋ
이젠 모두가 아는 그런 해수욕장이 되어버렸습니다

 

아야진해수욕장 이야기는 아래에

2020.07.24 - [여행] - 속초 아야진해수욕장🏖여름휴가

 

속초 아야진해수욕장🏖여름휴가

안녕하세요 😊본격적인 여름 휴가가 코앞으로 다가왔네요🏖 이번 휴가는 코로나때문에 해외를 못 나가다보니 국내에서 많이 보내게 될 텐데 7월 말부터 8월 중순까지는 국내 어딜가도 엄청난

chuchumom.tistory.com


주차비에 고성시에서 운영하는
파라솔 등등 …
한적함이 없어진 아야진을
뒤로 하고 10여분 떨어져 있는
새로운 해수욕장을 발견했습니다
여기도 나만 몰랐니 ??ㅋㅋ


바로 속초 고성
공현진2리 해수욕장

강원 고성군 죽왕면 공현진리공현진2리해수욕장


깨끗한 해변과 바다낚시를 즐길 수 있는 공현진 해변
개장기간 : 매년 7~8월 중 요금입장료 무료  


https://place.map.kakao.com/24892138

 

공현진2리해변

강원특별자치도 고성군 죽왕면 공현진리 431-8

place.map.kakao.com

 

 


sns에서 딱 하나의 사진만 보고
찾아간 공현진 해수욕장

사람 없고 잔잔한 파도에
물 맑은 곳 아이들과 함께하기 좋은 해변
딱 취향저격입니다

핫 한 모래하트샷도 남겨봅니다
아이들 모래놀이 삽으로 하니 순삭입니다



아침 일찍부터 달려온 속초
9시쯤 도착하니 어머나
사람 이렇게 없다고???
너무 좋아~~~~~

평상대여도 하네요 여기도!
그치만 감성 파라솔 챙겨 왔으니 ㅋㅋ

파도가 진짜 잔잔하니 놀기 너무 좋습니다
젊은이들 스노클링도 많이 합니다
고기가 눈으로 그냥 막 보입니다 물 맑아~~

여기 진짜 아직은 많이 모르는 듯합니다
오후가 돼서도 붐비지 않아요
샤워도 우리끼리 했네요


화장실 샤워장 있습니다
바로 옆에는 캠핑장 있습니다
계속 고기 냄새납니다 😏

샤워장은
성인 3000원
중고등 2000원
초등 1000원

가격표 사진 찍는 걸 깜빡했네요
현금 결제. 계좌이체 가능

 

일찍 갔더니 바로 앞에 주차 가능했습니다
아직은 붐비지 않는 조용한 해변입니다
오후 2시 되어서도 한적한 해변입니다
물론 주말에는 어떨지는 …

강원도 아이들과 물놀이하기 좋운 바다로 추천

물 진짜 맑아요!

왼쪽 편 샤워실 쪽에 바로 자리를 잡았습니다
물이 많이 깊지가 않아
튜브 끼고 한 참을 놀았네요

아야진에서 취사가 된다고 해서
공현진해수욕장도 되겠지 하고
챙겨 온 컵라면 삼겹살..
취사 불가능 안내도 없고 물어볼 사람도
없고 주변에 고기 냄새나고..
먹어도 되는 거겠죠?

폭염에는 어른 아이 할 거 없이 그냥 입수!

신나게 놀고 샤워장에서
깨끗이 씻고
일회용품도 판매하네요!!
온수는 안 나옵니다!

샤워실 앞에 락카도 있고
생각보다 깨끗해서 만족스럽습니다

주차도 무료인 공현진해수욕장

내년에는 붐비겠죠?
바로 앞에는 편의점 마트가 바로 안 보이고
살짝 걸어야 합니다
준비 잘하고 오세요
쓰레기는 분리수거하는 곳 도 있고 종량제봉투도
샤워실 앞에서 판매하고 있으니
쓰레기 정리 잘하고 오세요

아이들과 함께 오기 좋은
고성 공현진 해수욕장이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