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속초 아야진해수욕장🏖여름휴가

반응형

안녕하세요 😊

본격적인 여름 휴가가 코앞으로 다가왔네요🏖
이번 휴가는 코로나때문에
해외를 못 나가다보니
국내에서 많이 보내게 될 텐데
7월 말부터 8월 중순까지는
국내 어딜가도 엄청난 인파로
사람구경 많이들 하게 되실 텐데.
그래도 잊지말아야 할 것!!☝️
마스크 끼기.거리두기.소독하기.

더운 여름 마스크가 왠 말이냐ㅜㅜ
마스크안은 진짜 대환장파티인 요즘 이네요.
매년 강원도 여행을 하는데요^^
외갓댁도 속초라 나름 속초에 있는
해수욕장은 많이 다닌다고 생각했는데..
나만알고 싶은 바다!!!🌊를
작년에!!어떻게 여기를 최근에!!
알게 되었을까요? 나만 모르고 있었어😭😭

바로!!
아야진 해수욕장🏖 입니다^^

저만 모르고 있었던 거 맞죠?ㅠㅠ이런 쩝..
지인들이 한국 맞냐?
해외 어디 다녀왔냐?
해외바다 같다.제주도냐?
이런 얘기 진짜 많이 들었던 사진이에요^^

항상 사람 많은 속초해수욕장만 다녔다가
아야진해수욕장을 작년 8월말에 가보고는 그냥 한 눈에 뿅 반해버렸어요^^
8월말이라 수영 생각안하고 갔는데
사람도 많지않고 물이 헙!!왜 따뜻하죠?대박!!
아이들은 이미 🏊‍♂️🏊‍♀️ 물놀이하고
같이같던 남편들은 옷이 없는데도
물안에 풍덩 했어요.도저히 놔둘수가 없는 바다였기에...ㅋㅋㅋ
친정엄마한테 아야진 바다 얘기했더니.
어릴때 많이 갔었다며..ㅋ😅
난..기억이...없.는데....ㅋㅋ

어쨌든!!!
진짜 나만 알고 싶은 바다에요.ㅋ
제 주위엔 아직 모르는 분들도 꽤 있었어요.
그리고 이번 6월 다시 찾아 간 아야진 해수욕장.
역시나 사람들이 그리 많진 않았어요.
휴가철에는 어떨지 모르겠지만
확실히 속초해수욕장처럼 많이들 알고 있는
해수욕장 보다는 사람이 많지는 않은 것 같아요.

아이들이랑 놀기 너무 좋은 아야진 해수욕장.
바다옆으로 주차할 수 있는 공간들 있구요
화장실도 있고
많지는 않지만 커피숍들도 있어 엄마들은
테라스에 앉아 커피시간도 보내고 너무 좋았답니다^^

그늘막치고 속초가면 꼭 먹는 만석닭강정 이랑
시원한 맥주까지 !!!이것이 행복이죠😍

바다 안으로 한참을 가도 깊지 않아서
튜브하고 아이들이랑 꽤 멀리까지 나갔어요.
그래도 방심은 금물!!!!🙅‍♀️
한시도 눈을 떼면 안되죠.동해바다는 갑자기
깊어지는 구간이 있잖아요.
긴장을 풀면 안되요ㅠㅠ여름철물놀이!!!

아야진해수욕장 물도 엄청 맑아요♡♡
사진 어딜찍어도 인스타용이네요ㅋㅋ
바위에 작은 🦀 도 있고 작은🐚 소라같은 거 뭐죠?이름이😅
여튼 물놀이 뿐만 아니라 바다생물들도 구경하고
잡기도 하고 놀거리가 너무 많은 곳입니다^^

속초여행 계획 하시는 분~^^
아야진 한번 가보세요.진짜 너무 이쁜바다에요.
제주도의 맑은 포카리 바다 볼 수 있어요.

너무 맑고 아름다운 우리 자연♡♡
아끼고 지켜야죠~~^^
즐겁게 여행 하고 머문 자리는 깨끗하게!!
정리 청소 기본이죠^^
매너있는 우리모습으로 이번 여름 휴가도
행복하게 보내자구요~~🤗

이상!!🤫나만 알고 싶은 여행지
아야진해수욕장🏖
살짝 알려드렸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