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파주 자유로 자동차극장 후기

반응형


요즘 같은 시기 주말 뭐하지?가
가장 숙제입니다.^^;
아들의 요청? ㅋ으로  다녀 온  파주
자유로 자동차 극장 입니다.

아이들과 처음 가보는 자동차 극장🚙
기대됩니다.^^


파주 자유로 자동차 극장은
헤이리마을과 거의 붙어있네요.
처음 지나갈 때 길게 정차 되어 있는 차가
많길래 헤어리마을 들어가는 차 인줄 알았습니다.

헉!! 그게 아니였습니다.
일찍부터 가서 좋은 앞자리를 위해
미리 가서 줄 서 있는
자동차극장 앞의 차 들이었습니다.
몰랐네요~^^;;;
저희는 넉넉히 한시간 전에 가면 될거라
생각하고 식사까지 다 하고
딱 한시간 전에  갔었답니다.

파주 자유로 자동차 극장
경기도 파주시 탄현면 필승로 432

차량 1대당 평일 20.000원
주말.공휴일 25.000원
연중무휴
(비와도 상영합니다.)


미리 가서 앞자리로 주차하고
산책도 하고 매점도 화장실도
가고 그러네요.배테랑들~~👍👍

스크린은 생각보다 크다는 느낌은
없네요.진짜 앞쪽에서 봐야하나봅니다.

한시간 전에 간 저희도 완전 뒷쪽으로^^
주차봐주시는 분이 테트리스 잘 하시네요.
끼어끼어 엄청 많은 차들이  들어옵니다.
그만 와도 되지 않나 싶어도..ㅋㅋ

운이 없으면 완전 뒷쪽 사이드쪽에
자리잡고 봐야하죠~~^^
그래도 스크린이 커서 다 보인다며....



라디오 주파수는
FM1  107.1


주차를 끝내고 이리저리 걸어봅니다.


아이들은 신나서 뛰어다니고 난리네요.
주위어 구경할 거 1도 없습니다.^^;;
매점건물.화장실밖에....

미리가서 있는데 볼거리라도 좀 있었음
좋았을텐데 말입니다.


음식들도 아이스박스에 딱
싸오시는  고수분들 많습니다.^^
맥주.팝콘등등 챙겨 가세요.^^



매점에서는 바로 구워 먹는 쥐포가 있습니다.
떡볶이도 있습니다.주말에만^^

줄이 어마어마 합니다.
냄새 맡고는 안 먹을 수 없겠죠~~^^

보온병해서 컵라면 드시는 분도 있으시더라구요.


이렇게 바쁘게 바로바로 구워주십니다.
침 질질~~~~~


그 외 음료.과자 있습니다.


시간은 칼같이 지켜주네요.^^

여기서 중요한 팁!!!!
시동은 켜 놓습니다.(방전 될 수 있습니다)
혹시 시동 꺼 놓으시려면
30분마다 시동 켜 줍니다.

영화 상영중 라이트는 꺼 놔야 겄죠?
사이드 브레이크를 잠궈 봅니다.
라이트 꺼지면 OK!!

안 꺼지면 검정 비닐과 테이프로
잘 가려줘야 합니다.
혹시
준비안 해가시면 입구쪽에서 구매 하면
된다고 합니다.

가기 전 체크 하면 좋겠죠.

아이들과 재미있게 본
씽크홀입니다.^^
아이들과 좋은 추억 쌓았습니다.

이번 주말 자동차극장 어떠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