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부산여행 선물 고래사어묵

반응형

안녕하세요 😊

즐거운 여행 끝엔 지인 선물 역시
필수 코스이죠?🤗
부산에 있는 동안 떡뽁이를 많이 먹었는데
어묵이 진짜 너무 맛있었습니다.^^
원래도 좋아했었지만 부산어묵 진짜 쫀득하고 두툼하고 진짜 반했습니다.ㅠㅠ

여행오면 항상 작은 거라도..
좋아하는 지인들에게
선물 해 주고 싶은 마음이 들죠?

뭐가 좋을까 생각하다가...여행내내 감탄한!! 어묵이면 다 좋아하겠다 싶더라구요.
해운대 바다근처에 숙소가 있었기때문에
해운대 근처만 계속 돌아다녔습니다^^

멀리서도 한 눈에 보이는
고래사 어묵🍡🐳
대형 어묵 모형 보세요.ㅋㅋㅋ
너무 재미있죠?^^

가게 내부에는 사람들이 어마어마하네요.
안쪽으로는 직접 먹을 수 있는 테이블도
있어서 비오는 날 어묵국물👍 최고죠?

이미 많은 분들이 앉아서 어묵을 즐기고 계십니다.

어묵 국물 맛 봤어야했는데..😭
선물로 구매하시기 딱 좋은 것 같아요.
패키지로도 가격대도 다양하게 있어서 진짜
사람들이 많이 오네요.관광지 쇼핑타임처럼..^^;
단체손님들이 들아와서 정신이 하나도 없었네요.

 

2.000원대부터 많은 어묵들 다양하게 있습니다.
맛을 알면 그렇게 비싼 느낌은 없어요.
너무 맛있으니까요.
전통시장에서도 많이 팔지만 선물하기에는
깔끔하게 여기!!
고래사어묵에서 하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비쥬얼 대단하죠?
통통하니 사이즈 한번 맘에 듭니다.^^
포장도 깔끔하고
집에가서도 바로 냉동보관
할 수 있게 되어 있어서 마음에 드네요.

이것저것 골라 담으면 돈 제대로 나옵니다.ㅋ
조심하세요!!ㅎㅎ
담는 재미가 쏠쏠~~🤣

부산여행 지인 선물은 어묵으로!!!^^
지인들이 다 주부라서 밥 반찬,술 안주로
아주 좋아할 것 같네요.
선물은 받는 것도 좋지만
주는 기쁨이 더 설레이고 기쁜 것 같네요.🥰

☆영업시간☆

09:30 -21:3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