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카페원룸 김포 카페 추천 [1ROOM]

반응형

 

너무 이쁜 외관을 자랑하는 

카페원룸 1ROOM  

눈길을 뚫고 방문한 카페원룸!!

경기도 김포 감정중학교 바로 옆입니다.

 

1ROOM 카페원룸

 

경기 김포시 감정로 21 1층

감정동 594-15

 

매주 월, 화 정기휴무

매일 10:00 - 19:00

일요일 10:00 -17:00 

라스트 오더 클로즈 30분 전!!

주차가능!!

 

https://place.map.kakao.com/1506779910

 

카페원룸

경기 김포시 감정로 21 (감정동 594-15)

place.map.kakao.com

 

많은 눈 때문에 고요해서 더 좋았던 카페원룸!

매장으로 들어가는 순간 잔잔한

음악과 커피 그리고 디저트 냄새가 너무 기분 좋습니다.

 

안에 앉아 내리는 눈보고 있으니 마치 일본에 와 있는 느낌입니다.

 

 

 

까다로운 식물들도 엄청 잘 관리가 되어 있습니다.

사장님 성격 대충 파악됩니다. ^^

화장실 보고 wow 했답니다. 

매일 청소하는 걸 느끼겠더라고요.

 

남자 사장님? 직원분? 아니 사장님 느낌입니다. ^^

인테리어가 깔끔하고 아기자기하니 너무 따뜻한 느낌입니다.

일단 엄청 정리와 청소가  잘 되어 있습니다.

 

이쁘 인테리어의 카페 원룸!

사장님 왠지 일본에서 영감을 많이 받은 저의 개인적인 느낌!!^^

 

 

자!! 메뉴 보실게요

커피, 음료도 있고 간단하게 브런치 메뉴들도

적당하게 있네요 ^^

 

 

쿠키 종류들도 다양하게 있습니다.

안 쪽 주방에서 직접 구우시네요 

서울 핫한 카페들 디저트 가격 비교하니..

카페원룸 디저트 금액 아주 착하네요 ^^

 

주의사항도 테이블에 있습니다. 

참고하세요!

 

 

따뜻한 아메리카노, 바닐라 라테

치킨 오픈 샌드위치

아보카도 오픈 샌드위치

아보카도 샐러드

 

팥배기인절미크럼블

레몬케이크

 

주문했습니다. 

커피는 산미 없이 맛있습니다.

저는 만족스럽네요 ^^

 

너무 맛있었던 치킨 오픈 샌드위치!!

소스도 맛있지만 샐러리 식감과 향이 새롭네요 ^^

얇게 체 쳐진 샐러리 wow 저도 따라 해야겠어요 

마지막까지 아주 맛있게 먹었답니다.

 

 

푸~~ 짐 한 아보카도 샐러드!!

싱싱하게 잘 나오고요 양도 만족스럽습니다. ^^

맛있어요 깔끔하니 여기 커피도 커피지만 브런치 다 맛있어요 ㅜㅜ

 

수다 떨다 보니 ㅋㅋ

시간이 ~~^^;;;;

아메리카노와 디저트 추가 주문!!^^

배 부른데....^^;;

쫀득하니 레몬케이크 아... 맛있네요

여기 다 맛있어요!! 강추!!

 

 

눈이 와서 더 분위기 좋았던 카페 원룸!!

이쁜 외관만 보고 찾아왔는데

맙소사 맛까지 있으면 너무 뿌듯합니다. ^^

커피 진하고 맛있고 브런치 디저트 메뉴

깔끔하고 다 맛있고 여기 진짜 소문내고 싶네요 ^^

 

김포 감정동 1 ROOM 카페 원룸 

너무 만족스러운 리뷰였습니다.

 

내돈내산 리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