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카멜 9호점 연남동 커피 맛집 꽁꽁 숨겨 놨네

반응형

 

 

오랜만의 연남 나들이!

식사 후 커피는 국룰!! ^^

골목골목 꽁꽁 숨겨 둔 카멜  9호점을 방문하기로 했습니다.

 

카멜 연남 9호점 

 

서울 마포구 동교로 51길 111-6 (연남동)

연남동 453-20

 

매일 10:00-19:00

T:010-6754-1699

 

https://place.map.kakao.com/381752741

 

카멜커피 연남점

서울 마포구 동교로51길 111-6 (연남동 453-20)

place.map.kakao.com

 

연트럴 파크에서 식사 하고

길 찾기로 잘 찾아왔습니다.

날씨가 많이 춥지 않아 걷기에 너무 좋네요

일행들과 수다 떨며 사진 찍으며

모든 것이 좋았습니다.

 

골목에... 여기 있다고?? 

하는 지인들..ㅋㅋ 나만 믿고 따라와~~~~~

간판 하나 없이 카멜 커피 9호점 짜잔!!!

찾았습니다.!!

이렇게 숨어있어도 난 찾을 수 있다~~ 아~~~!!!

 

더현대에서는 진짜 말도 못 하는 대기시간에...

한 번 마시고 항상 포기!!

연남점은 앞에 대기 2팀!! 아주 만족스럽네요!!

골목에서 수다 떨며 ㅋㅋ 시간이 순삭입니다.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시그니쳐 메뉴

카멜 커피로 주문합니다. 아이스!!!로!!!

 

앙증맞은 마들렌도 있습니다.

식사 후 배 뻥!! 상태인데....

패스!!

 

인테리어 역시 카멜카멜 합니다.

카사미카 냄새 싹~~~ 나고요..ㅋㅋ

 

 

헉!!

딱 하나 남은 바게트 앙버터!!

아놔!! 하나 남은 꼴 못 봅니다.

배불러도 이건 먹어야 합니다. 바로 추가 주문!!

포장 종이도 너무 이쁘네요 가지고 싶다!! ㅋㅋㅋ

 

 

느낌 있고 중후하고 ㅋㅋ

분위기 깡패 카멜연남 9호점 매장 안 모습입니다

 

 

모든 테이블 만석이라 사진은 못 찍었습니다.

10 테이블도 안 되는 것 같습니다. 

아늑한 분위기에 맛있는 커피 마시니 이것이 힐링입니다.

 

대기표 주문표 모두 종이 찍! 찢어줍니다.

이것도 막 멋스럽고 그럽 습니다.

물티슈까지 이쁘고 난리입니다. 

 

 

짜잔~~!!! ^^

카멜커피 아이스와 앙바게트!!! 

뭐!! 지인들 맛있다고 난리입니다.

너무 부드럽고 많이 달지도 않고 너무 맛있다며...ㅎㅎ

뿌듯합니다.

 

 

매장 여기저기 아무 곳에서 찍어도 느낌 좋습니다.

 

 

맛있는 커피와 멋스러운 인테리어

많이 기다리지 않고 카멜 커피 즐겨서 너무 좋은 시간이었습니다.

 

다음 연남동 나들이때는

네비 없이 카멜 9호점 찾기!! 도전!!!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