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서문시장 간식 추천 (김나영추천도넛)이모도넛츠 시장칼국수 리뷰

반응형

대구 서문시장 러버 츄츄맘입니다
얼마 전 김나영 씨 유튜브 보다가 반가운 서문시장이
나오네요^^ 아는 길!! 아는 맛들!!
그중에 미니 도넛을 먹더니 너무 맛있다고
다시 돌아와 포장까지 해가며…
엇??? 그렇게 자주 갔는데
미니 도넛은 안 먹어 봤습니다
서문 시장 간 김에 맛보러 출발!!!!

시장 메인 길 초입에 있어서
누구나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방송에서도 본 이쁜 이모님!! 바로 찾았습니다

도넛이 이렇게 이쁠 일입니까??^^

종류 상관없이 한 박스 5,000원!!!!
역시 시장 먹거리 가격도 참 ❤️
서문시장 이모 도넛!!!

오전 11시 조금 지난 시간!!
아직 오픈 안 한 곳도 있습니다
칼국수 먹고 도넛 간식 사서 경주로 나들이 갑니다

너무 이쁘네요 미니 도넛!!!!
설탕 싫으시면 없이 주세요~~ 하세요!!

맛보라고 하나씩 손에 쥐어줍니다
시장 인심!!!
김나영 씨 온 이야기도 해 주시네요
누군지.. 몰랐다며~~^^;

서문시장 메인 먹거리!!! 칼국수입니다
무조건 드세요!!!!! 칼제비 ㅠㅠ
시장 칼국수는 사랑입니다
대구 서문시장은 독특하게 초록초록 아삭한
고추를 쌈장에 축 찍어 먹는 게 별미입니다

고추 그냥 많~~~~이 먹어도 아무 말 안 하세요^^
아…. 지금 이 시간 또!!!
위야!!! 나대지 마!!!

참 착한 서문시장 칼국수!!!
날이 추워서 상가 안 지하에 있는
칼국수집으로!!!!
어딜 가나 맛있습니다 서문시장은!!!

ㅋㅋ 청량도 있고 아삭이도 있고
입맛대로 골라 드세요!!!!
물론 김치도 있습니다
칼국수와 수제비를 함께!! 칼제비 완그릇!!!

그리고
너무 유명한 콩나물 오뎅 (어묵) 장여사 잎새만두로
입가심 ㅋㅋㅋㅋ
2만 원으로 서문시장 먹거리투어 배 터지게 했습니다

서문시장 가면 그냥 묻지도 따지지도
말고 츄츄맘 추천 먹거리 드세요!!!!

내돈내산 리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