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홈카페 집밥

크림파스타 만들기 낙지젓 파스타

반응형


유통기간 임박인 생크림🥛이 있어
아이들이 좋아하는 크림파스타를 만들었습니다.

좋아하는 재료에 생크림,우유만 있으면
맛있는 크림파스타 손쉽게 할 수 있답니다.
꾸덕한 크림보단
맑은 국물 느낌으로 ㅋㅋ 숟가락으로
팍팍 퍼 먹을 수 있는 그런 느낌 좋아합니다.😆

재료
파스타면 한 움큼(3인분)
우유,생크림 200ml
양파
베이컨
(취향껏 새우.버섯등등)
소금,후추

재료 볶기 전 팔팔 끓인 물에
파스타면을 약 8분 삶아줍니다.


기름을 두르고 양파-》베이컨 순으로
볶아줍니다.
양파 식감 취향대로 완전히 익는 거 좋아하면
투명해질 때까지 볶아주세요.노릇노릇^^

후추 2번 털어줍니다.
우유 .생크림 넣어서 팔팔 끓여주세요.
소금으로 간 해 주세요.



재료가 초간단이라
볶는 시간도 몇 분 되지 않아요😁
그 사이 삶아진 파스타 면을
돌돌말아 접시에 두고 크림을 부어 줍니다.

(면이랑 크림 같이 넣어 살짝 끓여줘도 좋습니다.
양념이 더 잘 베어 지겠죠? )
저는 생략😎 그냥 섞어먹어도 맛 좋으니까.ㅋ



그 위에 치즈 뿌려주면 냄새 기가 막힙니다.
계란 노른자도 하나 넣어줬습니다.
(노른자야!왜 터졌니 🥚)
섞어서 먹으면 끝🤗
아이들 폭풍흡입 해주고요~~~~^^

자 👩‍🍳저는 매콤한 게 먹고싶어서
낙지젓을 얹어 주었습니다.^^
낙지젓은 먹기좋게 잘게 썰어줍니다.



카펠리니 파스타면으로 초 스피드 2분
삶아서 했습니다.^^
카펠리니면은 소면처럼 얇아서
삶는 시간이 2분이면 충분해요^^
샐러드파스타로 많이들 해 먹지요🤤

나중에 깻잎 준비해서 밥블레스유에 나와
한참 유행이었던 낙지젓 카펠리니 만들어 먹어야겠어요😋



낙지젓이 다했네 다했어 ✌ㅎㅎ
아이들 주고 남은 크림에 낙지젓 올리고
송이버섯 올리고 치즈 갈아주면 완성🤗

마치 비빔면처럼..ㅋㅋ
매콤 달콤 맛있게 한 끼 했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