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홈카페 집밥

떡볶이 만드는 법 😋 노브랜드 떡볶이소스로 초간단떡볶이

반응형

아침 저녁으로 날씨가 제법 쌀쌀하네요🍁
다들 2020년 겨울엔
감기 더 조심하세요🙌


날씨,시간 상관없이 떡볶이는 항상~~^^
먹고싶고 맛있습니다.^^
다이어트 할때 무조건 피할 음식 중 하나이죠😔
다이어트는...다음..생애에~~

어릴 적 엄마가 직접 고추장 풀고
설탕 팍팍 넣어 해 주는 떡볶이!!저는 그렇게 해도
참 맛있게 않되는지..😅

요즘 떡볶이 소스 참 많이 나오죠?
소스도 간편 세트도 많이 나와서 참
좋아하는 1인 입니다.👍
이것저것 체험?😆 하는 것도 너무 좋아요.
어마어마한 브랜드~~~다 먹어보고 싶..




노브랜드 간편한 떡볶이소스
항상 몇 개 쟁여 놓는 소스랍니다.
쫄면도 라볶이도 ㅋㅋ 쉽게 해 먹을 수 있죠😎
금액도 착하쥬?2천원도 안되는 걸로 기억하네요.



떡볶이 베이스가 든든하니
재료 넣고 싶은 걸로 다 준비하세요~~^^
뭐든 안 맛있게요~~😁

개인적으로 떡볶이에서 떡을 제일..
안 좋아한답니다.ㅍㅎㅎㅎ
어묵파✌

그래서 어묵 넉넉히~~~~준비하고
냉동실에 조금 남아있는 떡국떡을 준비했어요.
떡볶이 냉장고 파먹기 가능합니다.ㅋ
맛살.파프리카 남아있던 것도 썰어 준비했네요.
햄.소세지 뭐든 잠자고 있는
재료 준비들 하세요.ㅋㅋ🤣🤣



조리법 참고 하실 분 하시고요.
물양은 지켰네요^^
물 375ml 에 해동중인 떡 같이 넣어 팔팔
끓일 준비 합니다.



소스가 팔팔 끓으면
간편하게 모든 재료 팍팍 한방에 넣어 줍니다.
떡볶이는 최대한 간단 음식이니
빨리 해서 빨리 먹어줘야쥬😋



어묵과 깻잎은
돌돌 말아 얇게 썰어주세요~~^^취향대로!!



약 7분 후 완성!!!
그 위에 깨,깻잎 살짝 올려주고
단무지까지!!!캬아~~~~^^
이보다 완벽할 순 없다.


노브랜드 간편 떡볶이 소스
달고 매콤한 편입니다.


떡볶이 취향들도 다양하게 있죠?^^
좀 더 맵고 색감을 주고 싶으면 고추가루
팍팍 넣어주세요.


저는 아이들과 먹을 거라서 순수한 소스로만!!
그래도 둘째는 맵다고 물과 함께
한 그릇 뚝딱했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