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홈카페 집밥

베이글 샌드위치🥯베이글 보관법 무화과 샌드위치 홈카페

반응형

내 손으로 만들어 먹다
베이글🥯 사왔는데 저렴하고 참 맛있네요😋
베이글은 사 먹는걸로😅 ㅋㅋ


이마트 트레이더스 가서 오랜만에
베이글 사왔어요.
언제나 ㅋㅋ 가성비 최고의 상품입니다.



2묶음에
6,480원
총 12개
인데요.
맛도 좋고 가격도 좋고
유통기간이 짧아도 걱정없습니다.
냉동실로 고고~~~~^^
냉동실에서 나와도 여전히 맛 좋아요~^^



냉동실로 갈 준비 해 봅시다~~^^
나중에 해동 후 꺼내기 편하고 먹기 편하게
다 반으로 잘라 줍니다.🥯🥯🥯
뾰족뾰족 톱니 베이커리 칼이 잘 잘려요👍



원래 모양대로 그냥 넣어도 되지만
덮지 않고 하나씩 층을 쌓아 넣어줍니다.
그래야 냉동실에서 꺼낼 때
더 잘 떨어집니다~~^^

이케아 미니 집게로 마무리👌
아~~~뿌듯하고 든든하네요~~♡♡
아침 브런치를 책임져~~줘~~~🥯



잘라 둔 베이글을 렌지에 30초 돌리고
크림치즈 듬뿍해서 무화과 올려서
간식 ㅋㅋ 으로 맛있게 먹었네요~~♡



너무 맛있습니다😋
무화과와 크림치즈 조합도 기가 막히네요~~^^

대형마트가서 베이글 양이 너무 많다고
걱정하지 말고 쟁여두세요👌
냉동실에 들어갔다 나와서 처음과 같은 맛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