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노브랜드 버거 메뉴 추천

반응형


잠잠해질 생각을 안하는 코로나 XX😔
외식도 이젠 자유롭지도 않게 해줍니다.
평범했던 예전이 너무간절한 요즘입니다.

노브랜드 매니아😆 답게..
노브랜드 버거도 좋아합니다.^^
2번째 먹는 노블버거🍔🍟
매장에서 따뜻한 감자튀김을 먹어줘야
하는데.. 상황이 이러니 포장!!
해서 집에서 먹었습니다.😔


노브랜드 버거 마곡점💛
새로 생긴 건물이라 깨끗합니다.

오픈시간
월~일 10:00~22:00


매장은 넓진 않지만 깨끗해서 맘에 드네요.

건물내 지하 주차장이 있습니다.
30분 무료
이상시 비용 발생!!
노브랜드버거에서는
주차권 지원하지 않더라구요.

어차피 포장할 거라 상관 없습니다.😊

주문은 무인결제기 키오스크에서 했습니다.
해가 너무 들어와서..사진이..ㅡㅡ안나오네요.
아래 메뉴판 참고 하세요.😊

NEW 사이드 메뉴
NBB 치키너겟 : 2,500
어니언 도넛 : 2,500

있어서 저도 주문했습니다.^^


노랑노랑💛한 매장 너무 이뻐요^^
주문하고 이쪽저쪽 사진 찍어봤습니다.
에어컨도 노랑노랑💛
이런 디테일 너무 재미있습니다.




주문번호 화면에 뜨면 받아서
음료는 직접 가지고 옵니다.🤗
쇼핑백도 이뻐이뻐💛

매장에서 식사 시 음료 무한리필이에요?
라고 물어보니..원래는 한 번인..데.요..
그냥 뭐~~~~😅😅
이 말은.즉 리필 가능 이라는 거 맞죠? ㅋㅋ
어쨌든 리필 가능한 걸로!!!☝️ 참고하세요.




주차가능한 노브랜드 마곡점 ^^
멀리서도 눈에 뜁니다.



닭다리 모양🍗의 치킨 너겟
아이들은 버거킹 너겟이 맛있다고 하네요.
저는 어니언 링이 맛있더라구요.
제 입맛에도 너겟은...🤭

 

오리지널 세트 4,700 시그니처 세트 5,300 불고기 세트 3,900


오리지널.시그니처.불고기 버거
오리지널과 시그니처 버거는 뭐가 다른지 잘..몰🤭
시그니처에 치즈가 들아간 걸로 !!^^

맛은 개인적으로 버거킹 치즈와퍼랑 거의
비슷한 것 같습니다.
만족스럽습니다.🤗

불고기버거는 wow 1900원인데
패티가 굉장히 두툼하고 맛도 진하네요.
아이들과 저도 완전 만족했습니다.



아쉬운 거는 감자튀김🍟 ㅠㅠ
두번을 다 포장해서 먹어 그런거 맞죠?
눅눅해져서 그런거 맞죠?
너무 퍽퍽하네요.
이건 나중에 매장가서 직접 먹어봐야
찐 평가를 할 수 있을 것 같네요.😅

맛 없다 맛 있다 평가가 많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굉장히 만족스럽습니다.
까다롭지 않은 입맛이라..ㅎㅎ🤭

코로나에서 자유로워 지는 그날!!
노브랜드 버거 직접가서 다른 메뉴도
꼭 먹어보고 싶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