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60계치킨 짜파치킨 후기🤗

반응형

태풍 바비가 떠난 지 얼마나 됐다고
또 마이삭이 올라오고 있네요.😭
다들 피해없이 이번에도 무사히
잘 지나가길 바랍니다.🙏

아침.점심..저녁 까진 도저히 밥 하기 싫은 오늘!!
비도 오고 설거지도 너무 귀찮고!!
주방에서 퇴근하고 싶은 오후였습니다.ㅜㅜ
전국의 엄마들~~~힘내세요.🙌


요즘 라디오 틀면 영자언니가 계속
짜파치~~~킨~~~외쳐서 언제 한 번
먹어봐야겠다 싶었습니다.^^
바로 오늘!!! 저도 먹어봤습니다.

60계 치킨의 짜파치킨~~~^^

주문하고 40분후 도착!!!
냄새는 역시 치느님!! 실망시키지 않습니다.
포장을 열어보고 비쥬얼에
살짝 움찔하게 됩니다.😆 ㅋㅋ
이게 이렇게..시..시꺼먼..🌚🌚 스...



양념이 대단합니다.
굉장히 꾸덕꾸덕해서 진짜 이건 밥이랑 먹어야
겠다는..생각이 바로 들더라고요.
어차피 아이들 밥 반찬이었기 때문에
맘에 들었습니다.

설거지 딱 하기 싫은 오후!!
밥에 컷팅한 짜파치킨에 김치 끝!!!입니다.
아이들 평은 오~~~좋습니다.👌
엄마 맛있어요~~~하네요.오케이~~좋았어~~^^

순살 매니아라 저흰 치킨 시킬 땐
꼭 순살로!!뼈 발라먹는 거 넘 귀찮🤭

짜파 치킨 2가지 맛이 있습니다.
오리지널(매운맛).순한 맛
매운맛 먹고싶었지만. 아이들 때문에 저희는
순한맛으로!!!




주문할 때 청양고추 마요네즈 추가했습니다.
오늘 하루 수고한 나에게 매운맛으로
깔끔히 마무리 하길 원했는데..
1도 안 맵고 그냥 맛 있기 였습니다.😌
맛있으면 됐습니다.하하하

잘 봐야 보이는 감자🍟도 꽤 많은 양이
들어있습니다. 맛있습니다.



밥 없이 맥주와 함께 먹었는데
좀 짜긴 짭니다.🌚 특히 뭉쳐져있는
양념들 와우👍 짜요.ㅋㅋ
맥주 2잔 각🤪

퇴근 한 남편이 먹더니 자기 스타일은 아니라며.
저와 아이들은 너무 만족했는데 말이죠.^^
특히 아이들 밥 반찬으로는
아주 만족합니다.
다시 시켜먹을 의사 100% 있습니다.



사진보면 양념이 뭉쳐있죠?
저런 부분은 진짜 짜요.밥이랑 꼭
같이 먹어야해요.ㅋㅋㅋ

계란도 들어있고 감자도 있고
기본의 치킨 맛이 아니라 저는 신선하고
맛 좋게 즐거운 식사했습니다.😍

60계 치킨 짜파치킨
순한맛
18,900


내돈으로 사먹은 내돈내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