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은희네 해장국 맛집인정

반응형


해장국 진짜 좋아하는데
그 중 최최~~최고로 좋아하는 👍
은희네 해장국 🥣

해장국도 체인점도 많고 맛집도 많죠?
많이 있는 양x 해장국은 너무 오리지널 느낌이라.
못 먹어요.처음보는 고기들도 너무 많..고..
제 스타일은 아니랍니다.🤣

예전에 서초동에서 처음 맛 본
은희네 해장국
wow 진짜 너~~~~무 맛있었습니다.
제주도에 본점이 있는데
제주도 가면 무조건 먹으리라~~~~🤔
네~~ 지난번 제주도여행때
제주공항 내려서 렌트카몰고 처음 으로
간 코스가 은희네 해장국 제주점이었습니다.ㅋ


같은 브랜드라도 맛이 참...
미묘하게 다르더라구요.
😭좀 실망했었습니다.
그리고 또 일산점에도 갔었는데..
그 서초구 은희네 해장국 맛을 느끼지 못했고.

드디어 !!!
장기동점에 가서 👍 오~~~
이것이 은희네 해장국 이죠~~했네요.
비쥬얼 보세요.진짜 짱 입니다.
파가 대단하게 많이 올라가 있는
은희네 해장국🥣
너무 먹고싶었습니다.ㅠㅠ


국물 색 한번 대단하고
양도 대단하고 맛은 진짜 최애 해장국입니다.꿀꺽



은희네 해장국 김포 장기점🏠
뚝배기가 서초점이라 같니 작니..
남편이랑계속 우기기ㅡㅡ.
체인점인데 같지 않나요?
이래서 또 서초점 가봐야 되네요.ㅋㅋ🤭



해장국 9,000
BEST 메뉴라 3개 주문🤗
1그릇은 아이들꺼라 양념따로 주십니다.~^^
밥도 아이들꺼 1그릇을 2그릇으로 담아 주시고
친절친절~~^^
이런 친절에 또 아줌마는 감동한답니다.


어때요? 비쥬얼~~ㅠㅠ
진짜 최고지 않습니까?
여기 깍두기 맛집입니다.고추는 매워도
쌈장이 또 참 맛있어서..3개 제가 다 클리어😎

양념이 강해요 그 말은 짜고 좀 맵고..ㅋㅋ
딱 제 스타일입니다.유후

맛있게 먹는 팁도 적혀있습니다.
마늘 듬뿍 넣어야 맛있습니다.😍
다진마늘을 개인접시에 사람수대로
다 주십니다.
서초동은 한 테이블에 줬었던 것 같은데..
마늘 리필 필요없이 시원하게
싹 넣어주세요.아.먹고싶..다..


건더기 듬뿍 덜어 먼저 맛있게 먹고
국물에 밥 말아 깍두기,고추랑
먹으면 캬~~~~~말해 뭐해 맛입니다.



사진볼때마다 감탄입니다.ㅠㅠ
당분간 은희네 해장국 앓이 할 것 같네요.
자유롭게 지인들과 가서 신나게 막 먹고싶네요.
그런 날이 좀 빨리왔으면..ㅠㅠ


포장 가능하고 김포장기점
월요일 정기휴무입니다.
브레이크타임:2.30~5 시까지
Open:7시
Close:10시

주차장 있습니다.


해장국 덕후들~~~^^
아직은 모르는 분들이 꽤 계시던데
은희네 해장국 한번 드셔보세요.
진짜 강추!!!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