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아이엠도넛 맛집 리뷰(원흥도래울점)

반응형


너무 귀여운 도넛들입니다.
이케아 근처 맛집을 찾다가 알게 된 아이엠 도넛

아이엠 도넛(원흥 도래울점)

경기 고양시 덕양구 도래울 2로 3 1동 107호
12:00~19:00
매주 화요일 정기휴무

도넛 소진 시 조기마감!!


매장 외관도 상큼함이 넘칩니다.
아담한 매장 규모에 알록달록 취향저격 인테리어입니다.


기름에 튀기지 않은 도넛입니다.
그래서 먹을 때도 느끼하지 않았군요^^

이케아에서 실컷 놀고 ㅋㅋ 근처에 있는 아이엠 도넛에서
도넛 포장해서 집으로 왔습니다.


이뽀라~~
집에 있는 도넛 튜브 모양이닷!!!^--^


휴지걸이도 도넛 박스도 참 이쁩니다.

도넛만 있는 게 아니라고요~~~
커피 , 티, 음료들도 종류가 다양합니다.


크로플도 있습니다.

 


아기자기한 인테리어들이 참 기분 좋네요. 사진만 찍어도 힐링입니다.


너무 많은 종류에 결정장애가 오는 경우 있는데
적당한 종류에 선택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ㅋㅋ
아이엠 도넛 칭찬해!!!

너무 이쁩니다. 도넛들이.
아이들도 참 좋아하겠어요~


가격대도 이만하면 만족스럽습니다.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서비스로 플레인 도넛을 주셔서 그런 건 아닙니다 ^^;;

 


짜잔~~~^^
도넛 4개에 아주 이쁜 박스 포장까지!!!^^


역시 이쁜 게 맛도 좋습니다.
느끼하지 않고 많이 달지도 않고 아이들은 우유에
저는 커피에 아주 만족스럽습니다.

벌써 두 번째 방문이었습니다.
마음에 들면 질릴 때까지 먹는 스타일입니다.
^^


너무 더워 아이스라떼 한 잔도!!!^^
커피맛은..^^ 시~~~ 원했습니다 ㅋㅋ
패키지도 이쁘고 사장님도 친절하셔서 아주 만족스러웠던 방문이었습니다.

내돈내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