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일산 밤가시버거 맛집 리뷰

반응형

 

일산 맛집으로 항상 보았던 밤가시 버거

드디어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수제버거 맛집도 참 많습니다. 

 

평일 점심시간 즈음이니 역시나 웨이팅이 있는 곳입니다.

그래도 대기번호 1번!! 양호합니다.

 

 

일산 밤가시 버거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372번 길 46

 

11:00~20:00

라스트 오더 19:30

브레이크 타이 없음!!!

 

 

브레이크 타임이 없습니다. 만족스럽습니다 ^^

 

역시나 일산 맛집 주차는 참 어렵습니다.

골목길 한 두 번 이상은 돌아봐야 합니다.

나이스 타이밍으로 근처 주차 완료했습니다 ^^

 

 

 

메뉴들 확인하세요 ^^

 

역시나 오리지널 밤가시 버거는 먹어봐야겠죠??

밤가시 오리지널 버거와 머시룸 치즈버거 세트와 

버거엔 역시 쉐이크입니다.

주문 완료!!!

 

 

점심시간 모든 테이블이 만석입니다.

매장 분위기 사진은 많은 손님들 때문에 패스 했습니다 ㅠㅠ

 

직접 빵 반죽도 하고 오호 역시 수제버거의 꽃은 ㅋㅋ 빵이죠 ^^;;;

 

물과 핫 소스는 셀프로 이용합니다

 

 

 

짜잔~~~^^

주문한 메뉴는 빠른 속도로 나오네요 ^^

 

메뉴에 스위트 포테이토 프라이는 수입이 안되어 주문할 수 없다고 했습니다. ㅜㅜ

고구마튀김!!!  먹어보고 싶었는데...

 

 

 

개인적인 입맛엔..

너무 기대를 했나 봅니다 ^^

사이즈도 생각보다 작습니다. 이태원 수제버거 맛집 들은 비싸지만

참 푸짐하고 진~~ 한? 오리지널 미국 느낌!! 나는 그런 버거 맛이었는데

밤가시 버거는 그거에 비해 후레쉬한 느낌?????ㅋㅋㅋ

맛없다는 얘기는 절대 아닙니다 ^^

 

밤가시 오리지널 버거보다는 머시룸 버거가

역시나 향도 좋고 맛이 좋습니다.

패티의 육즙 촬촬도 살짝 아쉬움이 남긴 하지만 

맛집이니만큼 개인 취향이 있겠습니다 ^^

 

 

버거엔 밀크쉐이크 ^^;;

느끼함에 달달함을 더하니... 김치찌개 생각이 절로 납니다 ^^

다 먹고 김치찌개 먹으러 간 건!! 비밀로 하고 싶어 지네요 ㅋㅋ

 

 

 

나갈 때 즈음엔 비가 꽤 오는데도 대기줄이 어마어마한 맛집입니다.

비 오는 날 수제버거 ~~ 누가 먹을까 ㅋㅋ 하지만

맛집이니까 다들 오시겠죠??

 

개인 취향이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

 

내돈내산리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