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파리바게트 장수막걸리 쉐이크 이런 맛 처음이야

반응형


까악!!!
너무 잼있잖아요~~*^^*


지나다니면서 항상 궁금했는데
오늘 드디어 먹어봤습니다.
3900원의 행복🙌


막상 혼자 들고 다니면서 먹으니
왜 눈치가 보이는건지…😂😂

이..이거…막걸리 아닙니다~~^^;;
막걸리 들고 다니면서 막 마시는 그런
여자 아입니다.


디테일 너무 잼있습니다
화이트 초코렛인가 했는데
쌀모양 ㅋㅋ 크리스피 과자??이네요~~
맛있고 너무 재미있고~~~^^

비알콜 성인 음료랍니다
다 마셨는데도 얼굴 안 빨개지는 거 보니
논알콜 맞네요.


서울과 파리의 만남
이 문구도 참 느낌있네요 ㅋㅋ
장수와 파바 콜라보!!칭찬합니다


이제 여름이 왔네요!
너무 더운 오늘 장수 막걸리쉐이크로
시원한 오후 보냅니다

막걸리 좋아하시는 분들 ㅋㅋ
잼있으니 꼭.먹어보시길 강추합니다.

내돈내산리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