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은마 상가 만나 분식 튀김 아저씨 떡볶이 달인 맛집

반응형

 

다이어트의 최악의 음식 중 하나 떡볶이!!

다이어트를 포기하겠습니다 ㅜㅜ

 

일주일 한 번 이상은 꼭 먹는 떡볶이!!

우리나라 떡볶이 맛집은 다 다녀보고 싶은...ㅋㅋㅋ

예전에는 이렇게 떡볶이를 좋아하진 않았었는데

최근 몇 년 사이에 이렇게 빠질 일인지.. 쩝...

 

이미 너무 유명한 은마아파트 상가 맛집인

만나 분식과 튀김 아저씨!!

드디어 와 보게 되었습니다. 기대 기대

 

은마상가 만나 분식

 

서울 강남구 삼성로 212 은마상가 A-63(20동 앞)

일 10:00~19:00

월~토 :10:00~21:00

매달 2,4번째 일요일 정기휴무

 

주차 가능

(평일에 갔는데 아파트 입구 쪽에 상가 방문 쪽으로 가서 주차하고 주차비용 없었음)

카드결제 가능합니다.

 

 

아파트 쪽으로 들어가 지하 쪽으로 입구가 많습니다.

만나 분식 바로 가시려면 입구 A 쪽으로 내려가시면 바로입니다.

 

상가 안으로 들어가니 와우~~ 규모가 꽤 되네요.

떡집도 많고 반찬가게도 많습니다. 아파트 주민들 장보기 여기서 다 해결되겠습니다.

 

떡볶이 냄새로 이끌려 ~~

드디어 만나 분식입니다.!!! 얼마나 맛있는지.. 너무 기대됩니다. ^^

 

배가 이미 가득 찬 상태에 ㅜㅜ 사실 매장에 앉아서

바로 튀겨주시는 튀김으로 먹어야 참 맛있겠지만... 도저히 들어갈 배가 없었는 게

참 아쉽습니다. 메뉴들 정식, 모둠, A, B코스로도 있습니다. 

 

떡볶이만 포장했습니다.

튀김은 바로 옆 튀김 아저씨로 가려고요 ^^ ㅋㅋㅋ

 

 

분식들 즐기고 디저트까지 먹을 수 있는 만나 분식 ^^

뻥 아이스크림까지 코스던데...ㅋㅋ 

배 불러오니 욕심이 없어지네요. 아쉽지만 패스!!!

 

 

 

바로 옆 튀김 아저씨!!!

생활의 달인이면 묻고 따지지 않고 먹어봐야겠죠??^^

 

튀김 아저씨

 

서울시 강남구 삼성로 212  (대치동 316)

매주 일요일 휴무 

 

10:10 ~ 20:00 

 

카드결제 가능합니다.

 

 

좁은 매장에 손님들로 가득 차 있습니다.

튀김만 있는 게 아니고 떡볶이도 어묵 등 분식들도 있습니다.

 

사실 ,, 만나 분식보다 더 바빠 보이고 손님도 더 많아 보이는....

느낌인 걸까....

 

 

주문하기.. 뭔가 복잡합니다 ^^

오랜 된 상가의 오래된 맛집이니.. 위생, 청결상태는 너무 기대하지 않습니다.

여긴 시장이니까요~~^^

 

모둠튀김과 오징어튀김도 추가하고 여기 떡볶이도 먹어봐야겠죠 ^^

만나 분식보다 국물이 많은 국물떡볶이입니다.

 

실시간으로 튀김이 엄청 나옵니다.

 

 

이렇게 포장되어서도 판매되고 있습니다.

그래도 센 불에서 직접 요리한 떡볶이 맛을 봐야겠죠?

조리된 떡볶이로 포장 주문했습니다.

 

 

 

방금 한 튀김은 맛없기가 쉽지 않습니다. ^^

맛있었습니다. 배부른 상태인데도 계속 먹었네요.^^;;;

 

집에 와서 만나 분식, 튀김 아저씨 떡볶이를 먹어보고 

(먹는다고 정신없었네요 ^^;;사진이... 없습니다.)

튀김 아저씨네가 승!!^^

 

개인 취향이니

저희 가족은 튀김 아저씨네 떡볶이가 쫀득하고 간이 잘 베인

밥 비벼 먹고 싶은 그런 맛의 떡볶이였습니다.

 

주차, 대치동의 정체구간까지 뚫어가며 

다시 찾아갈 만큼의 매력은 못 느꼈네요 ^^; 

 갈 일이 생겨서 이번에 살짝 들렀는데 이걸로 만족합니다 ^^

 

 

 

은마상가 안에 떡집이 꽤 많더라고요.

가래떡 사 왔는데 ㅋㅋ 순삭 했습니다.

여기 떡 맛집이네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