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홈카페 집밥

다담은 부산할매 낙곱새 후기

반응형


낙곱새 처음 먹어 본 1인입니다.^^;;

물에 빠진 곱창을 그리
좋아하진 않기 때문에....
그렇지만 그 말은 옛말이 되었답니다.ㅎㅎ

나이가 들면서? 입맛도 변하지요.
낙곱새^^  매니아  되겠어요.


쿠×에서 만원대 중반에
구매한 다담은 낙곱새밀키트~^^

참 간편식이죠.밀키트는 진짜 사랑입니다.


조리 방법 사실..
굳이 안 읽어봐도 되죠~^^
딱 보면 알잖아요~~

물190ml~210ml 함께 넣고
쎈불로 약 5분 끓이고 약불로 2~4분정도
익혀줍니다.
사리추가 시 조리할때부터 같이
넣어줘야 맛있다고 하네요.
간이 베이게 하기 위함 이겠쥬~^^



보글보글 끓여줍니다.
재료들도 튼실하고 제법 양이 많네요.
2인분이상 인 듯 합니다.




파송송 뿌려주면 완성~~~^-^
오모나~~^^
맛있네요.밥 2그릇은 거뜬하답니다.


매콤하니 감자만두도 곁들여 먹어보구요.



저는 우동사리만 추가했답니다.
국물이 넉넉해서 사리 추가해도
괜찮습니다.


당면사리는 원래포함이구요.


매콤하니 비쥬얼 괜찮아보이죠?
맛도 너~~무 만족스럽네요.
맛있어요~~♡♡♡♡

야식으로도 손색없고 손님 오실때도
대접하기 너무 간편하고 좋을 것 같습니다.

강추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