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홈카페 집밥

시리얼 추천 첵스초코 레인보우 🌈

반응형


오늘 아침은 조금 시원하네요^^
기분좋게 시리얼로 간단한
아침했습니다.
어제 딸아이의 픽으로 마트에서
가져온 켈로그 첵스초코 레인보우 🌈


이쁜 레인보우 시리얼


패키지가 너무 귀엽죵?
이러니 아이들이 먹고싶다고들 합니다.^^;
화이트 크림맛??  음~~🤔
어떤 맛일지  궁금하네요.


몸에 좋은 5가지 곡물로 만들어
화이트크림을 입힌거랍니다.



open🤗
ㅎㅎ 패키지에 그림과는 차이가 있지만
이정도면 괜찮습니다.^^


맛은 어떤지 우선 몇 개 집어 먹어봐야쥬^^
화이트크림맛이라길래
느끼할 것 같았는데..괜찮은데요.😊
식감 일단 바삭바삭하고 고소하니 합격!!!


우유 준비!!!🥛
아이들 등교도 안해서 삼시세끼..ㅠㅠ
아침은 진짜 초초간단으로!!!


지겨울 수 있는 비슷한 시리얼에
이쁨을 + 더했습니다.
이쁘니까 아이들 더 맛있다고 하네요.

여기에 미숫가루 크게 한스푼🤍
건강한 한 끼로 하루 시작했네요.

레인보우 시리얼 츄츄맘이 추천합니다.

내돈내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