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파주 헤이리 최고야 짬뽕 맛집 후기

반응형


짬뽕 맛집 찾아가는 재미가 쏠쏠합니다.
워낙에 짬뽕을 좋아하지요~^^

파주 자동차 극장 갔는데
옆에 보니 짬뽕집이 있습니다.

처음 보는 최고야짬뽕
전국맛집이라네요~~^^
그럼 배 고프지 않은데..굳이 맛 보러 갑니다.
시간이 많으니..ㅋㅋㅋ


전국 5대 짬뽕집
최고야 짬뽕  🍜

경기도 파주시 탄현면 성동리 663-5 (필승로490)
10:00~22:00


여름 메뉴  참고하세요.
얼마 전 중국냉면 먹어봤는데
와우~~색다른 맛이었습니다. 맛있더라구요💚



벽면 가득 싸인들도 있습니다.
맛집 느낌 나쥬?
누가 다녀가신 지는 모르겠네요ㅋㅋ

메뉴 한 번 보실게요
👇👇👇👇👇👇



분명 배 안고팠는데
또 메뉴판 보니... 막 고민하는 제 모습🤣🤣


짬뽕 맛집이니까  짬뽕 시켰습니다.
생각보다 해물이 푸짐하지는 않네요.
그것만 살짝 아쉽지
진~~짜 맛있게 한 그릇 했답니다.
싹 비웠네요.

배 안고플때 먹었는데도 싹 비운거는
맛있는 거 맞쥬?ㅋㅋ🤣
아님 그냥 식욕인건가.ㅋ


쟁반짜장~~~🍜
맛이 너무 강하지도 않고 아이들도
참 맛있게 먹었네요^^
양도 좋습니다.


아쉬워서 군만두도 ㅋㅋ
역시 짜장면집 군만두 너무 맛있쥬?


기대없이 정보 없이 들어간 짬뽕맛집
최고야짬뽕
가족모두 만족하는 곳이었네요.
맛집인정!!!

내돈내산 리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