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제주도 협재 칼국수 물회 맛집 후기

반응형


추억을 꺼내먹으며 침 한 번 흘려주고
쓰는 글입니다.침  질질~~
이렇게 비가 오는 날에는 어김없이
생각나는 칼국수입니다.
칼국수러버😍


신랑은 물회가 먹고 싶고
저는 칼국수가 먹고 싶고
사이좋게 먹을 수 있는  협재 해수욕장 앞
협재 칼국수 입니다.


제주스러운 곳!!^^
아담하고 맛집 포스 나고 찾기 쉬운

협재 칼국수

제주 제주시 한립읍 협재로 3
매일 09:00~22:00

비가오나 눈이오나 영업한답니다.^^
네비 찍고 도로옆에 바로 있네요.
찾기쉽습니다.


대기도 많나봅니다.
저희가 갔을 때는 저녁시간때가
지난터라 대기없이 바로 입장했습니다.



sns 이벤트도 있네요.
리뷰시 음료수 1병 서비스^^


메뉴판 사진찍기 이러기ㅡㅡ
센스없이 찍혔네요..짤리고 난리..


협재 칼국수 영수증지참시
리치망고 협재점에서도 할인 행사가 있네요.


계산하려는데 보이는
방문셀럽들의 싸인도 보입니다.
ㅋㅋ 이런게 좀 있어줘야 맛집 포스 나지유

추가반찬은 셀프!!!



먹는 거 참 좋아하는 우리지만
물회안의 알지못하는 횟거리들
많이 들어가있는 물회는
좀 어려워하는 물회린이입니다.ㅋㅋ

그런데 여기 물회.
한치물회~~~♡♡아주 마음에 듭니다.
시~~~~원하고 새콤새콤하면서
맵기도 적당하고 싱겁지 않고
딱 이네요👍👍👍


물회 이렇게 깨끗하게 먹은 적 처음입니다.
어느정도 건져먹고
밥 말아먹는 센스!!!♡♡♡♡



해물칼국수🍜
침 질질^~~~~^;;;;


문어는 가위로 먹기좋게 잘라주고요
초장 팍팍 찍어 먹어줍니다.
아~~국물도 내스타일♡♡♡


큼직한 전복도 꿀떡!!♡♡
꿀맛입니다.아오~~~~♡♡♡

제주도 여행때 무조건!!!여기!!
협재칼국수 들러야겠습니다.
가격대도 착하고 맛도 너무 착하고
진짜 제가 강추하는 맛집입니다.

내돈내산리뷰

반응형